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남해카페]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남해 돌창고 프로젝트"

by 슬예_ 2022. 4. 3.
728x170

남해여행을 신나게 즐기는 야수리 :-)
물론 하루에 카페인이랑 뗄레야 뗄수없지!

"돌창고 프로젝트"

남해카페를 어디갈까하다
인스타그램에서 핫 플레이스라는!!
사진에서만봐도 사람들이 줄서서 찾는다고 한다😎

야수리는 평일에 오후 4시쯤? 방문했기때문에,
다행히 주차공간도 널널하고, 손님들도 비교적 적었다!
이곳이 포토존이라던데!!

자 찍어보자,,,,,
(아 바람이 쩔었다 ^^,,그만찍고 들어가는걸로!ㅎ)
들어가는 문이 정말 특이해서 회전문처럼 열리는 구조!
이래서 포토존인가보다!

1층은 전시공간의 느낌이였다!
도자기 만들고 굽는 곳인 듯하다 !
그래서인지 작품을 한쪽에서 계속 만들고 계시는게
보여서, 조용히 구경했다 0_0 신기방기!

테이블 위에는 도자기로 만든 공기놀이가
올라와 있어서 넘나 추억돋았다ㅋㅋㅋ

"생생 : 삶의 재구성"이라는 전시회 주제로
작고 소박하게 전시되어있었고, 나오는길에는 엽서 등
구매할 수 있었다^^

1층을 구경을 끝내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함께 카페가 나온다!
식물들이 심어져있어서,
창고 특유의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다.

카페는 심플이스베스트에 걸맞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었다.
6개 테이블 정도로 소박하게 테이블이 있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게 되어있었다,
그래서인지 빠르게 주문완료!

wow,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
웬걸 ㅋㅋㅋ 진짜 엄청난 크기의 대접에 음료가 나왔다
콜드브루라떼(ICE) - 5,000원 / 초코라떼(HOT) - 5,000원

덩어리쑥떡 - 3,500원
쑥떡이 정말 덩어리째 요거트소스에 들어있었다!
가위로 잘라보니 안에 팥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넘나 맛있었던것,,!

초코라떼는 비쥬얼이 팥죽같은 느낌 ㅋㅋ
진짜 맛있었다,,!
특히 저기 가루처럼 갈린 초코가루들로인해
더 진하게 느껴졌다 캬
손잡이가 조그맣게 있지만 두손으로 공손이 마시면서
서로 사약을 받아라 하면서 놀았다 ㅋㅋㅋ

인스타감성으로 찍어본 카페 항공샷ㅋㅋㅋㅋㅋㅋ
(아무리생각해도 잘찍은듯 캬)
진짜 음료의 양 하나는 크고 알찼다! 커피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초코라떼 레알 찐하고 맛있었다!

다 먹고 나와서 이제 나가는길에
돌창고 옆에서 야수리의 포토타임 ㅋㅋㅋ
감상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그냥 막찍어도 여기 뒷배경이 독특해서
예쁘게 나온다 ☺️
주차장쪽에서 찍었는데 아조 잘나왔섬미다 여러분
주차장 벽에서 한컷찍으십셔 ㅋㅋㅋㅋㅋㅋ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