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성남모란역카페] 골목 사이에 녹아든 모던스타일 "노크인 카페"

by 슬예_ 2022. 3. 24.
728x170

[내돈내산] 성남 모란역에 생긴 신상카페로 고고!

요 근래에는 프랜차이즈 카페보다는

개인카페들 위주로 찾아가게된다. 

 

아무래도 sns의 활발한 영향이 아닐까 싶다,!

이래서 마케팅이 중요하구나 싶구나~

(응 야수리 전)마케터 현)백수~^^)

카페를 좋아하는 보동이와 함께 찾은

모란역 신상 카페인 노크인카페!

 

"노크인 카페"

 

카페 내부는 정말 깔끔한 모던스타일

너무 많은 인테리어 소품이 있는 것 보다는

작은 카페인만큼 심플은 소품으로

내부를 인테리어해 주니까, 넓은 느낌이들었다.

들어오는 입구는 복잡하지않도록,

의자를 나열해놓기보다는

길게 벤치?!로 되어있어서

더 넓게 보인 것 같다 ^^

 

심지어 안에 커피메이킹 공간도

진짜 심플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마음의 안정이 되었달까 ㅎㅎ)

 

정말 작은 카페 공간이라

사진들에 보여진 공간들이 모두 다 였다 ^^ㅎㅎ

 

카페 내부에 화장실이 없고 외부에서

화장실을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화장실을 중요시하는 나로써는 좀 불편해따,,

참고하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