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나주카페] 광주근교 감성카페 나주 송월동카페 "베리타블"

by 슬예_ 2022. 4. 5.
728x170

평일에 예쁜카페를 간다는건 넘나 즐겁고 행복하다
왜냐하면, 남들이 일할때, 놀면 기분이 좋거든요ㅎㅎ

"베리타블 카페"
📍 전라남도 나주시 송월동 왕건길 33-10

오늘은 나주 송월동 예쁜카페
베리타블에 갔다!

📍 나주시청 근처 / 주택가에 숨어있음
📍 주차장은 따로 없음

우리가 주문한 에이드와 아이스크림라떼
가랏 나의 썸네일로 헤헿

특히나 인기많은 카페에 사람이 없으면 개이득!
마치 우리가 카페를 빌린것처럼,
사람이 1도없어서 너무 좋은것

카페 인테리어는 식물에 어울리게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이였다.

우리는 창문이 열려 있는 공간 쪽
테이블에 자기를 잡았다☺️

저기 카페 이름 쪽에 앉아서 찍는게
포토존인가보다ㅋㅎㅎ
실제로 인스타그램에 여기서 찍은 사진이
넘나 많은 것,,!

내부 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좌석이 있어서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나가서 음료를 즐겨도
좋을 것 같다 ☺️

여기도 카페 내부의 큰 거울앞에 포토존인것,!

(가디건 안에 반팔 입었었는데,
너무나 잘한 선택이였다, 캬 시원하다 😎)

나는 아이스크림 라뗴 - 6,000원
매송이는 백향과 에이드 - 6,000원
크로플도 주문했는데, 만들어지는데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사진엔 없긔~

크로플이랑 음료랑 합체 :-)
진짜 넘나 맛있는 것,,!
만들어지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큼 맛있는것!

맛있는건 크게크게~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넘나
맛있었다 >,.<

수제청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는 백향과 에이드가 예쁘고 맛있어서
한컷 더 남겨보았다 헿헤

카페나와서 산책도 했는데, 활짝핀 알새우칩 보고
오늘따라 행복함이 2배 3배~!!


"동신대학교 미래학사"


아,! 벚꽃시즌이니까 알리는거지만,
광주 근교드라이브겸 꽃 구경하실분들은
동신대학교 미래학사 기숙사 벚꽃길은
진짜 넘나 예쁘니까 광주근교 드라이브 할떄 추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