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남해여행추천]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에서 힐링하기

by 슬예_ 2022. 3. 29.
728x170

오늘은 야수리 남해로 1박 2일 떠나는날!!!
광양 친구집에서 출발하려는데
아파트 단지 안에 벚꽃이 벌써
예쁘게 피고 있었다💕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일단 광양에서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까지 거리는 넉넉잡아 한시간 정도 걸렸다!
광양에서 남해까지 가까워서 놀래미🙈

상상양떼목장 네이버예약


상상양떼목장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면서 미리
당일로 예약했다 ㅋㅋ
현장 결제보다는 네이버 예약하면
1인당 9,000원이지만 7,500원에 구매가능!

들어가는 입구에 차에서 확인해주시고,
입장권을 구매하면 무료로 양떼목장에서
먹이를 줄 수 있게 먹이 바구니를 준다!!
(인당 한 바구니씩!)

먹이 바구니를 받고나니, 이제
진짜 왔구나싶었다! 어서 양들 보고싶었다ㅜ
🐑🐏🐑🐏🐑🐏🐏

주차공간도 무료이고, 넓고 널널해서 딱 좋았다!
야수리가 여행 가기 전날에 비가 왔었는데,
사실, 비가 와서 땅이 질퍽거릴까봐 싫어했던
야수리 여깄습니다^^!

(신발 더러워지는거 싫어하는 1인,,,)

상상양떼목장

이동하는 바닥이 시멘트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고, 수 많은 양들이 반겨주었다🐑
너무너무 귀엽고 냄새나고?^^!ㅋㅋㅋ

그런데, 양들에게 먹이 줄때 주의할 점!!!
먹는 힘이 강하기 때문에 다쓴 빈 바가지에
소분해서 주면 먹이를 주다가 흘리지도 않고
잘 줄 수있다!
꼭!!! 참고 하시길

먹이내놔라 닝겐
뭔가 양아치 같닼ㅋㅋ

양들에게 먹이를 다 주고~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그런지
정말 뷰가 너무 좋았다💙

매점 앞에는 보더콜리들도 넓은 마당에서
놀고있었다☺️

백사슴체험장도 그냥 입장가능하지만,
사슴먹이 체험도 하고 싶어서 매점에서
구매!! 사슴먹이 -3000원 건빵쓰!

자 이제 백사슴 체험장으로 출발!

백사슴체험장은 들어갈때 2개의 철문이 있는데
둘다 문단속을 잘해줘야 한다고 신신당부의
말을 들었었는데 ㅋㅋㅋ

안내문을 읽다가 빵 터짐 ㅋㅋㅋ

와오,, 근데 진짜 백사슴 처음 봤는데,
넘나 예뻤다,,,
신기하기도 하고😳

염소인가😳
무튼 흰 아가들도있어서
넘나 귀여웠다ㅜㅜ 사슴먹이체험은 손으로 그냥 줄 수있는데
아랫쪽에 이빨이없어서 위험하지 않다고한다!

마무리는 머리질끈 묶고
해맑은 야수리로~☺️

진짜 오랜만에 힐링해서 너무 좋았다☺️
날씨도 좋고~ 남해온다면 추천하는 곳으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