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광양여행] 광양시민만 아는 벚꽃명소, 광양제철소 "백운대" 벚꽃터널🌸

by 슬예_ 2022. 3. 31.
728x170

광양에는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벚꽃이 더 빠르게 피는느낌이다!

 

광양 매화마을도 유명하지만,

광양 사람들에게 더 유명한 곳은

 

바로바로! 광양 제철소 안에있는

백운대 가로수길이라고한다!

 

"광양제철소 백운대"

1년 전에 왔을때는 코로나가 심해서

벚꽃가로수길 오픈되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축제를 열리진 않지만,

오픈되어있었다, 그리고 그 옆으로

데크도 새롭게 정돈되어 도로보다는

데크 위로 다닐 수 있도록 되어있었다!

 

광양제철소

광양제철소의 백운대 벚꽃핀 거 보셔요!!

아직 만개하진 않았었지만,

완벽하게 만개하면 정말 예쁠 것 같다,,❤

 

 

 

 

정말 다른 지역의 사람들에게 보다는

광양 시민들에게만 알려진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

 

이제는 ,,, 야수리 티스토리를 통하여

알려지겠지? 헿헤,,,알려져랏,,,

 

광양제철소 벚꽃가로수길 반대편으로는

한쪽에 동백꽃들이 펴있었다 :-)

 

동백꽃길을 보면서 걷다가 우연히 찾은

동백꽃 하트 ❤

 

떨어진 꽃들로 관리하시는 분이

하트를 예쁘게 만들어놓은 것 같다!

지쨔 넘나 예쁜 것❤3❤

 

센스있는 것 같아서 괜스레 기분좋아서

집으로 돌아갔다 케헤헤

야수리는 오늘도 알차게 놀았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