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여수여행] 녹테마레 전시회에서 힐링 여수 여행

by 슬예_ 2022. 2. 5.
728x170

여수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어쩌면 기대를 하지않고 그냥 갔는데 너무 좋았던!!!


야수리는 네이버에서 예매를 했었는데
* 이용 요금
- 전시입장권 성인(20세 이상) : 18,000원
- 전시입장권 청소년(14~19세) : 15,000원
- 전시입장권 어린이(8~13세) : 12,000원

여수, 순천, 광양 시민이면 할인 (상세페이지 참고)
내가 같이 간 친구는 광양친구이기에! 2천원 본인 할인받아서
현장결제로 할인받았다 짱짱!

주차장도 무료고 넓어서 너무 좋았돠 짱짱맨


"여수 녹테마레"

“녹테마레는 여수하면 떠오르는
‘여수밤바다’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기반 전시회라고한다!

'미디어아트'를 기반한 전시회인데,
신기하게도!! 음악 감독에는 노래 ‘별 보러 가자’로 유명한
적재가 참여했다고 한다! 😎👍👍

들어서자마자 있었던, 공간!
애매한 시간에 와서 그런지(2시-3시 추천쓰)
관객이 없어서 너무 좋았다!

전시공간마다 테마가 갖춰져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특히나 너무 좋은건
간이 쇼파들이 있어서 자유롭게 앉아서 볼 수 잇었다는 거다!

녹테마레는 전시관의 벽면·바닥·기둥 등
모든 공간을 영상으로 채워서 신기했다0_0
여기가 각 테마로 가기위한 중정이다!!
나무도 너무 에쁘고 모든 공간이 예쁘게 아트가되어 바뀌니까
떠나고 싶지않았다 😍

헿헿 흰색 옷입구가면
이렇게 알록달록하게 무늬 입혀주긔 ㅋㅋㅋ
세상 신난 야수리 얼굴 오랜만에 ㅋㅋㅋㅋㅋ
항 너무 좋아서 추천추천


그리고 아이들의 최애 공간이였던
곰돌이젤리+공들이 모여있던곳!!
키즈카페 온 것 마냥,,아가들도 많았다헤헤

사실 어린왕자 테마가 있는 곳이
너무 좋았다,,
진짜 녹테마레 가신다면
멍때리면서 조용히 음악돠 테마를 진득하게 보시길 ㅠ

너무 힐링되었던 전시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