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나만 알고싶은 답십리 쪽갈비집인줄 알았는데 이미 유명하다니!

by 슬예_ 2023. 2. 12.
728x170

저녁먹자는 약속이 있어
답십리에 오랜만에 갔는데,
쪽갈비 집이라길래 어엇 처음 먹어보는 곳이라
너무 설렘 가득안고

'일광 쪽갈비'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48
(답십리역 4번 출구 쪽에서 500미터 이내)
📍 주차 : 주차 불가능, 도보로 오시는걸 추천,,

외관부터 멋있다 ~ 일광쪽갈비~
완전 맛집 스멜이 풍겨나오쟈나!!
뭔가 동네 아저씨분들만 알것같은
쪽갈비 맛집인데 거기에 소주를 곁들인듯한 느낌!

외관도 뭔가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법한 ㅋㅋㅋ
멋있다 ㅋㅋ그냥 막찍었는데,,조명이 알록달록해서
그런지 ㅎㅎ 사진이 너 느낌있게 잘 나온듯,,!

나중에 알고보니까 여기가 성시경도 다녀간
유명한 곳이였다니,, 그냥 간곳이 맛집이여서 신기!

으아닉! 넘 멋있는 단일메뉴..!

2023년 기준!
1인분 (200g)에 14,000원
원래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이였는데
1천원 올라서 14,000원이라고 한다!

평일이라 그런지 따로 웨이팅은 없고,
그나마 손님들이 2개 테이블있고
나머지는 비어있어서 조용하게 앉아 먹을 수 있어서
평일에 오는걸 추천한다!

드디어 나온 우리의 쪽갈비 3인분
수저는 그냥 거들뿐,,!

일회용 비닐장갑을 장학하고
손으로 뼈를 잡고 살을 뜯어먹기ㅋㅋㅋ
근데 진짜 살점이 잘 뜯기고, 마늘향과
짭쪼름하게 간도 잘 맞춰져있었다 :-)

비쥬얼 완전 대박,,
역시 맛있는건 가까이서 봐야하고~
우리는 3명이서 3인분은 부족하다 싶었기때문에
추가로 2인분을 더 주문해서 먹었다 ㅋㅋㅋ



이 곳은 1차로 배채우러 오 보다는 1차로 가는게 좋을 것 같다
왜냐? 진짜 쪽갈비 밖에없어서
지짜 배고픈자들에겐 배채우기엔 힘들 것 같다,,,

1차로 쪽갈비로 배채우려던 어리석은 우리들,
결국 우린 2차로 집에와서 쏘맥에
치킨을 먹었다 ㅋㅋㅋ
오랜만에 페리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먹었는데
진짜 넘나리 맛있는것,,,!
그리고 오는길에 포장해오다보니까 더 맛있는 느낌

오늘도 짧은 시간 내에 먹부림으로
너무 잘 즐겨서 좋았다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