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신논현맛집 싱싱한 해산물 실내포차 "송씨해물점" 내돈내산 후기

by 슬예_ 2022. 6. 28.
728x170

신논현과 논현역 사이에

송씨해물점이라고 진짜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

술집이 있다기에 빠르게 출발 ☺️

 

"송씨해물점 별관"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6길 37

📍 운영시간 : 오후 5시 30분 - 새벽 5시

--> 라스트 오더 (새벽 4시 30분)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송씨해물점

 

슬짝 늦게 도착한 야수리는

빠르게 나온 안주셋팅에 놀래미!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회사동료들과의

만남은 정말 딱 적당한 곳이였다:-)

 

그래서인지 송씨해물점에서

소모임을 하는 테이블이 많았다 

 

송씨해물점 메뉴

 

너무나 맛있는 안주에,,

빠질 수 없는게 모다?!

알콜이 빠질 수 없기떄문에 청하로~

 

욕심쟁이(참치뱃살, 성게알, 단새우)

 

욕심쟁이(참치뱃살, 성게, 단새우)

55,000원

 

아니 진심 입에서 살살녹고요!

넘나 맛있어서 놀래고,,,

 

토마토짬뽕탕

 

토마토 짬뽕탕

24,000원

 

국물많은 스파게티같은데 매콤하기도하고

진짜 넘나 맛있는 것

 

문어숙회

 

문어숙회

25,000원

 

질기지도않고 넘나

부드러운것,,,

그리고 김치가 진짜 찐이다 찐!ㅎㅎ

 

 

바다라면

바다라면

18,000원

 

네명이서 거의 1인1메뉴

이정도면 안주맛집인걸루ㅎㅎ

 

송씨해물점

 

아 어디서 술냄새 안납미카,,

야수리가 이렇게 먹었으니

다다음날에 일어났나봅니다...

 

아니 청하,, 술술들어가더니

숙취로 나를 이렇게 배신한다구!!!!

 

 

메뉴판도 정말 7080세대스러운

ㅋㅋㅋㅋ메뉴판ㅋㅋㅋ

와이파이가 필요하다면

메뉴판에서 찾으시길,,!

 

 

송씨해물점 메뉴

 

송씨해물점 메뉴

 

메뉴판들의 글씨가 실제로보면

진짜 쪼꼬매서 ㅋㅋㅋ

술 취하면 무슨 메뉴인지

못 읽을 만큼의 작은글씨 ㅜ

 

송씨해물점의 야수리의 개인적인 총평은

메뉴가 정말 다 맛있는것 같아서

재방문의사 : ⭐️⭐️⭐️⭐️

주차나 찾기힘들기에 별하나는 -1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