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골목에 숨겨진 분위기 좋은 을지로 와인바 "BAR 420"

by 슬예_ 2023. 2. 27.
728x170

들어가는 입구마저

인스타 갬성으로 뒤덮혀진 것 같은 느낌의

골목 끝에있는 을지로 갬성 와인바 "BAR 420"

 이곳을 친구한테 추천받았다 헤헤

 

을지로의 완전 보석같은 숨겨진

와인바 되시겠다!

을지로 "BAR 420"

 

📍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16길 31-6
📍 골목에 있어서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우리가 방문했을때는 앞 건물이

새로 지어지면서 도로 공사도

같이 하고있어서 ㅋㅋㅋ

들어가는 길이 진짜 여기에

와인바가 있다고? 싶을정도로 의심이 드는 곳이였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스타감성의 그,,

공사장 분위기의 와인바인건가 하고 의심,,,

 

하지만 들어서자마자,,

와 ,,! 앤틱한 분위기와 아늑하다싶은

아지트 느낌!? 진짜 와인 보틀째 마시고싶은

그런 분위기였다 ,,,

진짜 분위기 무엇,, ♥

앞 쪽 장식장에는

와인들이 장식되어있었는데

장식 뿐만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와인을 내와서 주시는 것 같았다

 나도 집에 와인 장식장두고

와인들을 모아놓고 손님들 오면

하나씩 두고싶다 (완전 로망,,)

 

우리가 주문한건,,바로바로~

포트와인! ! 해방촌에서 와인을 마신이후로

친구가 포트와인을 외치면서 마시고싶다고~

그래서 포트와인을 주문 완료.

 포트와인은 KOPKE로!!

달달하니 맛있다고하지만~

알콜이 16도? 정도 된다고한다 ㅋㅋㅋ

 

진하니까~ 얼음을 넣어마시면서 자기 기호에 맞게

적당량의 농도를 맞춰서 마시면 된다

 

을지로 와인바 bar420

라비올리 조개 스튜 주문!!

(25000원)

조개의 진한 육수에 라비올리에 치즈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맑은 조개 스튜이다 :)

 

약간 맑은 조개탕에 수제비가 들어간

느낌이다 ㅋㅋㅋ진짜 맛잇었다 

 

약간 가격대가 있으니까

배부르신분들은 야수리처럼 하나의 메뉴에

와인으로 분위기를 즐기는게 좋은 것 같다 :-)

 

너모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온

야수리의 동그리 얼굴을 마지막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을지로 골목의 숨겨진 보석같은 와인바에서

신난 야수리로 마무리한다 :-)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