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숙성 돼지고기, 오랜 전통의 "원조부안집" 판교직영점, 고기집 회식장소로 ' 완벽..!

by 슬예_ 2023. 2. 22.
728x170

판교에서 살고 지낸지,,
흠~ 거의 3년이 되가는 시점에
이제 또 처음안 ㅋㅋㅋ
고기 맛집이라니 ,,,

저번주에 도전을 했는데
웨이팅이 1시간 넘게 걸릴 것 같아서 포기했지만
평일 늦은 시간에 방문하니 다행히도
바로 입장이 가능했다 (휴,,)
하지만, 판교는 주변 회사가 많아서
회식으로 자리가 없을 수도있으니 참고,,,
 
 

'원조부안집 판교직영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 2층 214호
(판교역 4번 출구에서 879m)
📍 이용시간 : 평일/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월~금 : 11:00 ~ 22:00
토/일 : 12:00 ~ 22:00
📍네이버 예약시 쫄깃 껍데기1인분 서비스,,!

 



부안집

가라 나의 썸네일,,
기본으로 우선 육즙목살 1인분 (15,000원)
쫀득살 1인분 (15,000원)


기본 셋팅으로 나오는 밑반찬?
완전 정갈하게 나오는데 먹을만큼만
적당히 양이 덜어져서 나오지만~
셀프코너에 가면 먹을만큼 더 가져올 수 있으니
걱정 노노~

육즙목살 진짜,,!
이거 너무 맛있습니다. (진지)
여러분 이거 꼭 드셔야합니다.(진지)

바짝구워도 딱딱하지않고,
부드럽고 육즙이 있습니다.
진짜입니다 여러분ㅋㅋㅋ


거기에 기본으로 나오는
부안김치찌개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진지) 오늘따라 진지가 많네요
ㅋㅋㅋㅋㅋ
근데진짜 너무 맛있고 공기밥주면
여기에 먹으면 두그릇 가능합니다.


참기름에 파김치와 마늘
콩나물무침을 구워(?)먹으면,,,
이거야 말로 정말 너무 맛있기..

2명이서 고기 4인분은
기본 아닙니까,,,?
그리고 육즙목살 먹다가
쫀득살을 먹으니까 너무 질긴느낌이여서
나는 목살이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

하지만 같이 간 친구는 꼬들살이
더 맛있다는거 ㅋㅋㅋ개이득
목살 다 내꺼,,,✌🏻

아 너무 귀여웠던게
병맥주 따게가 토르망치 병따개여서
너무 귀엽ㅋㅋㅋㅋ
(집에서 쓸일은 없지만 가지고싶었다 ㅋㅋ)


마지막으로 나의 육즙가득 목살이
익어가는 사진으로,,,!
솔직히 일반인으로써
질이 좋은지 안좋은진 모르겠지만
판교 부안집 고기를 먹으면서 고기의 질이
너무 좋고 맛있다는 생각이 딱 드는 곳이였다..😍

야수리의 또갈집!!!!!
그리고 나중엔 또간집!!!!

회식장소든 그냥 약속장소든
너무 맛있어서 추천추천!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