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꿈과 환상의 나라"에버랜드" 튤립축제와 입장권 카드혜택 및 놀이기구 팁!

by 슬예_ 2022. 4. 21.
728x170

[꿈과 환상의 나라"에버랜드"
튤립축제와 입장권 카드혜택 및 놀이기구 팁!]

야수리는 고등학교 이후로
너무너무 오랜만에 가본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를
주말을 피해 월요일에 다녀왔다,!
다행히(?) 평일에 스케쥴이 비는 다롱이와 함께 고고씽!☺️

에버랜드 튤립축제

"에버랜드"


*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및 카드사 혜택 정리
일요일에 에버랜드 홈페이지나 핸드폰 어플에 있는 스마트 예약을 통해 티켓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데!
현장 구매하는 것 보다는 스마트예약을 해서 입장하는게 훨 편하고 빠르게 입장가능 하다!
("에버랜드"어플 필수 다운로드)
--> qr코드를 이용해서 간편 입장 가능! 2명이서 이용할 경우 한명만 다운받아도 상관없다!
--> 1개의 핸드폰에 최대 10-15명까지 등록할 수 있다고 한다!

이정도면 필수어플임 ㅋㅋㅋ

에버랜드 카드사 혜택
에버랜드 카드사 혜택

그리고 역시 에버랜드나 이런 랜드마크들은
카드혜택으로 할인 받아 가는게 국룰 아닌가~?^^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들어가면 굉장히 많은데!!

에버랜드 카드사 혜택


야수리는 카드사 혜택에서 해당하는게
야수리는 kb국민 밖에 없어서~
kb국민카드 : 전회원 40%할인 우대 요걸루!
제휴기간내에 한 아이디당 2개까지 구매가능하다고하니!
2명 모두다 40%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명이서 총 69,600원 / 1인당 34,800원!
하지만 노리카드로 결제를 했기 때문에
나중에 2만원 환급까지 쏠쏠쓰~

그래서 최종 2인 금액이 49,600원
/ 1인당 24,800원!
개이득 :-)
여러분, kb국민 노리카드 꼭 혜택 보십셔,,,!

에버랜드 어플로 프리패스로 빠르게
입장해주시고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엄청난 인파,,,
아니 우리 월요일에 방문한거 맞나 싶을 정도 ㅎㅎㅎ

와 진짜 에버랜드,,,
평일 주말 할 것 없다야~
날 좋으니까 다들 에버랜드 왔어라~
마침 튤립 축제도하니까 :-)
그나저나 에버랜드에서도 교복대여점이 있어서
다들 많이 교복을 입고 오는 듯하다☺️

아놔~ 다롱이가 갑자기
안내데스크로 가더니만 에버랜드 지도를 가져왔다
이런 아날로그같은 새럼같으니라고
옛날사람 티내지말자 우리 ^^*
다들,, 에버랜드 어플있으시다면,,,현위치랑
가고싶은곳 위치 네비게이션처럼 뜹니다,,,ㅎ
이용하시길,,,,,(거의 필수 어플임,,,)

에버랜드는 넓고 넓어서 그런지
곳곳에 신경쓴듯한 조경들과
분수들이 이어서 앞에 앉아 있으면
정말 시원해서 넘나 좋았다 :-)

에버랜드 튤립축제

그리고 에버랜드는 3월18일~4월24일까지
진행하고있다고 한다!
아무래도 이번주에 튤립들이 마지막인가 보다,,
🌷🌷🌷🌷🌷🌷🌷🌷🌷🌷🌷
튤립이 정말 색깔과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지 첨으로 많은 튤립을 봐서 그런지
넘나 좋은 것,,,!

그래서 야수리도 튤립이랑,,,
뒷컷으로 ㅋㅋ캬

에버랜드에서 요즘 "tulip power"주제로
튤립가든도 운영하고 있는데, 넘나 예쁜 것,,!
포토존은 여기다 여기!!
노티드 마스코트인 이슬로 작가님의 "슈가베어"등
넘나 귀염 ☺️🌷

진짜 에버랜드 튤립! 너무너무 예뻐서
가족단위나 커플, 친구들과 많이 와서
사진을 남기는 것 같다 :-)

다시한번 말하지만 야수리는 분명
월요일에 방문한 것,,,,,ㅋㅋㅋㅋ

와! 여기서 tip들어간다!
"썬더폴스", "아마존"을 탄다면,,
다이소에서 꼭 우비를 구매해서 가시길!!
어차피 우비를 일회용으로 사용할거면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길!!!
에버랜드 안에서 구매한다면 저렴한게 16,000원인가?!
아무튼 2만원정도한다,,,후

진짜 다다~ 젖어요~ 엉덩이 젖어요~
머리 젖어요~ 옷도 다 젖어요~ 너도 나도 다 젖어요!

[야수리의 경험 타임]
그래서 야수리는 다롱이는 놀러왔으면 젖어줘야
놀이기구 탔다고 할수있지하면서 탔다 ㅋㅋㅋ
그렇게 많이 젖지 않았다 ㅋㅋ엉덩이 정도?ㅋㅋㅋ
"척척하다 ^^ 바위에 앉아서 엉덩이 말리자"정도?
(와 청바지말고 검정 슬랙스 입고가길 넘나 잘해따,,)

후~ 그래도 날이 좋고 따뜻하고,,, 타고 나오면
난로&히터가 있어서 말리는 장소가 있다 ㅋㅋㅋ
(물론 사람들이 거기서 다 모여있다 ㅋㅋㅋ)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바지를 다 말렸는데, 또다시 바지적삼을 다 적시게 생긴
t익스프레스를 타자고 다롱이가 ^!^,,가자!그래!
또 말리면,,될거야 그래
웨이팅이 주말엔 한시간은 기본이라고 그랬는데,
평일이라그런지 30-40분 정도 기다렸다 오호!

와,, 앞에서 두번째에 앉았는데 ㅎ,,
세상에 공중에서 마스크 찢어발겨지는 줄 알았다 ㅎㅎ
그래서 입틀막 자세로 탐,,,
(모두가 그랬을 듯 ㅋㅋㅋ)

나는! 에버랜드 내가 오고싶다고했던 이유는 바로!
로스트밸리!!!!
와 인기가 엄청나서 그런지 대기시간 110분,,,!
하지만 기다린다~ 무작정 기다리는데, 대기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미어캣, 땅다람쥐 등등 동물들이 있어서
구경하면서 기다렸다 ㅋㅋ

그리고 드디어 입장하게 되는데!!

로스트밸리로 들어가는 차에
탑승하자마자 나오는 산양 0_0
아니 ,, 모형인줄 알았다 ㅋㅋㅋㅋ
진짜 뿔이 엄청크고,, 듬직해 보였다 ㅋㅋ

그리고 넘나 예뻤던,
홍학! 분홍분홍하니 넘나 예쁜 분홍이였다 ㅋㅋ

너무 좋았던 기린과 코끼리!!
기린을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지짜,,,
엄청청크고,,! 진짜 그냥 엄청 크다!! 이생각 ㅋㅋㅋ
그리고 눈앞에서 먹이 주는 것도 보고 ㅋㅋㅋㅋ

로스트밸리는! 운전수 뒷쪽으로 앉으세요!
왼쪽자리들에 앉으세요!!!!필수!!!!
왼쪽에서 볼 수 있는 동물들이 더 많고!
특히 기린 먹이주기(기린먹방 볼수있숨다+침도,,💦)

그리고 더블락스핀은 한 세번은 타도 될듯요,,
대기시간이 역대급으로 짧은 10분임다..(+바이킹)
더블락스핀은,, 멀리서 봤을때 지쨔 와 천천히 하네~
했는데 탔는데 그냥 인간탈수기였다

역시 저녁에 봐도 예쁜 에버랜드💟

역대급으로 나의 체력을 쥐어짜서 놀았던
에버랜드,,, 11,12시에 도착해서 8시까지
격하게 놀고 재미있었다 ㅋㅋㅋ

사실 점점 사람이 많고 웨이팅이 싫어지는 나이가 되어서
에버랜드가 꺼려졌는데,
가니까 누구보다 세상 잘놀았던 것 같다 ㅋㅋㅋ
또 가고싶다 ㅋㅋㅋㅋ

왜냐면 에버랜드에서 머리띠까지 ㅋㅋ
구매해서 놀았기 때문ㅎㅎ

에버랜드 스타벅스

에버랜드 스타벅스는 진짜 넓고 쾌적하니 좋았다,!
다만, 안에 화장실이없어
실외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해야하는 부분.
그리고, 핸드폰 배터리가 없다면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의 여유와
핸드폰 충전도 살포시하면 좋을 것 같은 야수리의 생각!

*주차요금_ 카카오T 이용
에버랜드 정문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유료주차장이기 때문에,
정산을 해야하는데
일일 최대 15,000원의 이용료가 있지만
카카오T 어플이 있다면 거기에서 요금 정산을하면
-5,000원이여서 1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앱다운받고 어플 내에 미리 내 차등록을 해놓으시길!~
(단, 만차일 수도 있으니까,,, 빠르게 가시길 ㅜ)
야수리는 만만의 준비를 마쳤지만,
정작 유료주차장이 만차여서
이용못했다는 사실,,,

에버랜드에서 알차게 놀고온 야수리의
내돈내산 꿀팁정보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