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판교맛집] 솥뚜껑 삽겹살 맛집, "조재벌식당"

by 슬예_ 2022. 3. 25.
728x170

야수리 집 집근처에 있는 판교 회사원들의 맛집

조재벌 식당을 소개하겠다!!!

 

"조재벌 식당"

 

조재벌 식당은 디테라스에 위치해있고,

주변에 카카오, 한화, 한국타이어,sk등

여러 기업들이 입점해있어서, 종종 퇴근하시고

직장인 분들이 먹고 가는 것 같다 👀

 

 

 

와 카스 홍보대사처럼,,

카스가 이렇게 청량하게 표현될줄이야 ㅋㅋㅋ

사진 찍고도 ㅋㅋ

이거 카스에서 상줘야한다고 ㅋㅋ

주저리했던것같다 ㅋㅋㅎㅎ

(,,,주면 좋겠다 ,,)

 

조재벌식당은 삽겹살이 구워지는 불판이

솥뚜껑이기때문에,,,더 맛있어,,,ㅇㄱㄹㅇ

솥뚜껑 위에 기본셋팅부터가 알차다,,!

단호박, 버섯, 마늘, 백김치,

익은김치, 콩나물무침 등!!

익혀먹을 만한 아이들은 싹다 올라간 것같다👀

 

자자! 주문한 삽겹살 2인분도 나왔으니까!

어서어서 익혀보자!!!

저기 멸치멜젓이 정말 맛있다!

제주 흑돼지에만 찍어먹는 줄 알았는데,

일반적으로 삼겹살에도 먹는다기에

너무 맛있게 먹은 소스였다 !

 

아! 여기 기본찬은 깻잎절임, 파절임이랑 각종야채들

그리고 여기서는 돼지김치찌개가 서비스로 나온다는것!!

(진짜 국물이 없으면 아니될말씀이지!)

--> 냄비채나오는데 사진을 못찍었다ㅜ 아쉽

 

여기에 공기밥 추가해서 먹으면

그야말로 한끼뚝딱쓰🐽

 

 

 

 

자자~ 노릇노릇하게 익은

삽겹살 좀 보세요!!!!!

 

익은김치랑 상추쌈에 싸서 먹으면

얼마나~맛있게요! 헣허,,,

 

 

아모톤 맛있는 삼겹살에는

시원한 맥주까지!!!

완벽한 배부른 하루 마무리 완료!

 

 

*야수리의 내돈내산 내가 뽑은 판교 맛집이였숨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