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광주상무지구맛집] 내돈내산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나빌드(NAVILD)"

by 슬예_ 2022. 4. 6.
728x170

오랜만에 광주에 나와 세정아울렛을 구경했다,
(어쩜 여긴 한결같이 구경할게 없는지ㅎㅎ)
외관은 정말 예쁜데 입점 브랜드가 아쉬운
아울렛 중 하나다 ㅜㅜ

"나빌드(NAVILD)"

슬슬 배가 고파질 시간이기도했고,
세정아울렛을 나와
상무지구 안쪽으로 들어가면 식당가가 많기때문에
세정아울렛 뒷편으로 나왔다!
📍 주차장이 없으니 참고하시길,,
📍 월요일 휴무
📍 AM 11:00 - PM 21:00

광주 나빌드

미리 스포하는 나의 맛저,,!

세정아울렛 뒷쪽에 위치한 나빌드를 우연히 발견!
외관이 심플하고 예쁘기에 그냥 무작정 들어갔다 ㅋㅋ

내부로 들어가니 예뻐서
관심이 더 갔고, 둘러보게 되었다 ㅋㅋ
왼편에도 사진찍고싶었는데
손님들이 앉아 계셨기때문에 못찍었는데
큰 거울이 있어서 내부가 작았는데도 불구하고
더 넓어보이는 느낌이 들었다 :-)

듀핑구랑 나는 여기를 처음봤기도했고
내부도 깨끗해서 새로생긴 곳 인줄 알았는데,

네이버를 보니까 방문자리뷰가 은근 쌓여있는거보니
생긴지 좀 된 곳인가보다 ㅎㅎ

우리는 메뉴판 보자마자 채끝살 스테이크 - 28,000원
(미디움 웰던으로!!)
쉬림프 로제 파스타 - 13,000원 두가지 메뉴 주문!

코시국에 걸맞게
새니타이징 티슈(곡물 발효 에탄올 함유),
깔끔깔끔한게 아주 좋다!

식전 빵도 주고~ 색깔이 특이한 빵이였는데
진짜 크림치즈랑 딱 너무 맛있었다 :-)

채끝살 스테이크

좀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음식이 빠르게 나왔다 :-)
채끝살 스테이크는 내 입맛에 넘나 딱!!
겉바속촉 스타일 좋아하는 야수리는 신남

하지만 듀핑구는 겉이 너무 바싹익혀서
절레절레한 느낌이였지만,
그래도 우리는 넘나리 맛있게 먹었당 헤헤 ☺️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도 바로바로
나와서 여기 한번에 음식사진찍기
좋은 곳이구나 ?! 싶었다 ㅋㅋㅋㅋ

쉬림프 로제 파스타도 넘나 맛있었지만!
동치미(총각무?) 피클?!
요게요게! 아주 요물이였다!!!

동치미 김치 인줄 알았는데 반전 피클!
여기 사실 피클 맛집임
(아! 배추김치도 맛있었음!)

광주 나빌드

짜잔! 😎
채끝살 스테이크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조합이 넘나 좋았다 :-)

그냥 우리가 앉은 자리에 요즘 핫하다는
버섯 조명 ㅋㅋ
야수리집에도 있는데 요고는
지쨔 쪼꼬메서 더 귀여운것,,🍄
버섯조명이 은근히 방에 하나만 켜놔도
밝다는 사실,,! 하

저 아이도 야수리 이직하면 하나 구매하리라!

야수리맛집추천 ⭐️⭐️⭐️⭐️
(주차장이 따로없으니까 -1)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