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모란역/술집] 숙성회 전문 이자카야 '히카리'

by 슬예_ 2022. 3. 16.
728x170

오랜만에 만나는 동생과 함께 간

모란역 숙성회 전문점 히카리!!

 

"어머님!! 이건 무슨맛입니카!"를 외치고

회를 먹은지 1년 밖에 안된 야수리!!

초장에 푸욱 찍어먹으면서 회를 즐긴지

어언 1년!!!!

숙성회는 머선 맛인가

 

"히카리"

모란역에서 가까이 위치해있는

히카리!!

심플한 간판에서도 볼 수 있는

숙성회 전문!!!!

두근두근☺️

 

메뉴판도 심플하게 한장으로 되어있다,,!

아 전부다 먹어보고 싶었다 ㅜㅜ

에피타이저? 처럼 나온

토마토와 발사믹소스를 곁들인 치즈슬라이스가

나왔다 0_0

처음에는 연어인가!? 했는데

토마로를 회처럼 완전 얇게 썰어서 음식인데

아니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다 쵝오!

 

메인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소주랑 먹었는데 아니 ,, 완전 환상의 궁합!

 

숙성회 오리아와세(2인) - 32,000원

소주와 맥주로~ 진로이스백, 카스로 주문!

숙성회 오리아와세(2인)

맛있는 회는 크게크게 한번 보여주기>,.<

 

와 진짜 그런데 비린맛과 냄새도 없이

너무 너무 맛있어서 회린이는 먹는데 성공!!!

🐠🐟 사랑해 회야!!!

 

아 요고는 꼴뚜기인가,,?

내가 먹진 못했지만, 너무 가지런히 누워있길래

귀여워서 크게 한컷~

 



국물이 있는 바지락 술찜 - 17,000원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술~

들어가길래~ 국물있는 안주를 더 주문했다 ☺️👍🏻

핳 격하게 먹으면서

맛있으니까~ 전체컷으로 한컷 더!!

 

어엇 마지막 사진은ㅋㅋ

국물 있는 바지락 술찜이 맛있었다는 걸,,,

보여주듯 ㅋㅋㅋ초토화된 모습을 볼 수 이딴 헿헿

 

마지막으로 내돈내산으로한 예수리의 총평

숙성회라고 간 이자카야지만, 넘나 맛있는것!!

별점 ⭐️⭐️⭐️⭐️⭐️

그리고, 주차 공간 없기에 뚜벅이로 오시는걸 추천!

워낙 인기가 많으니까 웨이팅이 있으니 빠르게 

고고하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