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자취요리] 야수리 자취방은 스테이크 맛집

by 슬예_ 2022. 1. 13.
728x170

미세먼지가 장난아니라길래,,,
날씨어플을 봤는데,,
밖에서 숨쉬면 폐가 까매질것같기에ㅠ

코로나로 인해서 밖에서 있는 시간이

짧아지고 미세먼지도 쩔기에,,,

선물받은 소고기,, 바로 부채살,,,🤎

고기는 늘 사랑이고, 주중이니까 몸 보신해주자싶어서ㅎㅎ

유튜브에서 백종원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스테이크 굽는 방법에 대해 서칭해섴ㅋㅋ바로 실행!!

바로바로 먹어야하니까

빨리빨리!! 후추후추+소금

잘 두드려서 스며들수있게! 톡톡톡~토닥토닥쓰

그리고 칼집도 슬금슬금 내다가,, 토막냈다 ;__;

나의 완벽한 스테이크 모양이 좀 흩으러졌지만, 뱃속으로 들어가면 다 똑같은거니까~

올리브오일로 문질문질해주구~

후라이팬에 고고씽!!(혼자서 하는거여서 조리과정의 사진은 없긔😂)

(자세한 조리법은 유튜브에 백종원 스테이크 굽기 검색하면

바로 친절하게 백종원쌤이 설명해주실거다!)

자 중간과정 사진없이 
바로 완성샷!!!
내가 만든 도마 위에~ 
먹을땐 눈이 즐겁게 먹을 수 있게! 플레이팅도 나름 해주고 ㅎㅎ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는 빠질 수 없지!😎

 

미디움 웰던을 좋아하니까,
딱 알맞게 구워졌는지 확인들어가고요^^
만족스럽게 굽기 조절 아주 잘했다고 셀프 칭찬해주고
너무 맛있는 단백질 한끼였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