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광주무등산카페] 갤러리 카페 드영

by 슬예_ 2022. 1. 25.
728x170

날이 좋고, 힐링하고 싶다하면
늘 가는 곳은 무등산 ㅎㅎ

정작 등산은 하진 않지만,,,
(저질체력 야수리)
카페로 제일 많이 찾는곳으로
무등산이 아닐까싶다

그래서인지, 무등산 쪽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긴 것 같다 ~!

카페드영

깔끔한 일층내부😆
왜 나는 카페올때마다 사람 많은시간은
피하게 되는지😳

일층에도 자리가 많지만
나는 더 전망이 좋을 것 같은
2층으로 간드아🏃🏻‍♀️

머그컵과 찻잔이 너무 예쁘길래
한컷📸
요즘 컵에 눈길이 많이 간다ㅜ
갖고싶다하

카페 내부에는 귀엽게
핸드메이드 소품들을 판다😆

2층 계단 올라가는 곳에
심심하지않게 센스있는 장식들이 있었다
식물인데 화분을 라탄바구니에
심어놨다🌱🌱

나는 역시 카페라떼
그리고 치즈케익까지
그리고 친구가 뭘먹었지🧐

진짜 2층은 노을져서
공간이 더 예뻤다ㅜㅜ

진짜 그냥 막 찍어도
공간이 주는 아름다움은
사진에 담지못해 흑흑

무등산 카페를 찾는다면
드영 미술관과 함께있는
카페드영이 어떤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