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경복궁/서촌카페] 경복궁 옆 다도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33마켓'

by 슬예_ 2021. 12. 7.
728x170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하고있는 요시고 사진전을

구경하고, 조용한곳으로 빠져나가자 싶어서

경복궁옆길로 나왔다:-)

역시나 이 길은 언제나 걸어도 좋구나~하고있었던 찰나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했당!

 

' 33마켓 '

33마켓
33마켓

앞에 푸릇푸릇한 식물들보고

느낌이 너무 좋아서 바로 들어갔당!! 고고!

33마켓
33마켓
33마켓

내부 인테리어도 넘나 조용하고 예뻤다,,

들어서자마자 다른 손님들이 다기세트에

차를 마시고있는게 보엿다 0_0

오 넘예,,, 다기세트가 굉장히 고급져 보였다

33마켓 메뉴

33마켓에서는 꽃차, 허브차는 깨끗한 남쪽의 푸르른

자연에서 자란 꽃과 잎으로 허브 작물을 제다 방식으로 정성껏 만든 차 라고한다

차 종류는 녹차, 백차, 청차, 홍차, 황차, 흑차 세계 6대차 분류법으로

나눴다고하고 차를 모르는 분들이 이해하기쉽게

기준으로만 참고해달라고 하셨다 ☺️

다양하고 신기한 차의 세계,,,!

33마켓 메뉴

차만 판매하는게 아니고, 다른 커피나 베이커리도  판매하고있어서

카페인 중독자들인 우리는 아이스 카페라떼 (7.0)로!!

그리고 솔트캬라멜 치즈케이크(7.5)

33마켓

33마켓

 

솔트캬라멜 치즈케이크,, 정말 단짠인걸까하고

의심속에 먹어봤는데 진짜 살짝 소금의 짠맛이나는데

캬라멜맛도 들어가있어서 달기도했다 :-) 맛있어ㅠㅠ

 

판도라반지

아니 이게 갑자기 무엇이냐!!

바로바로 나의 간호사 친구인 오쥬🍊가

깜짝선물로 꺼낸 판도라반지다 ㅠㅠㅠ 넘나 감덩 ㅠ

정말 남자친구 다필요없다 친구야 ,,,ㅜ,ㅜ

넌 짱이얌 ;__: 폭풍 감동해주고 ~ 바로 착샷찍어주고 ㅎㅎ

경복궁 옆 골목

골목이 너무 예쁜 경복궁은

정말정말 너무 좋았다 나의 잊지못할 경복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