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순천/순천역카페] 분위기 좋은 창고형 카페 "브루웍스"

by 슬예_ 2022. 1. 10.
728x170

서울로 돌아가는 KTX를 타야하니까ㅠ
순천역으로 왔다ㅠ3ㅠ


그래도 용산역 ktx 시간이 아직 남아서
순천역 근처에있는 핫플 브루웍스에 갔다~

여기는 언제와도 넘나 좋은 것,,,!
특히나 오늘 일찍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전남 동부권 쪽 내려왔을때 카페가면 왤케 사람이 없는지 ㅎㅎㅎ
분명 다들 핫플인 것같은데 사람들이 나를 피해다는건가 ㅎㅎㅎ
내가 사람들을 피해다니는 건가 ㅎㅎㅎ

그래도 코로나니까 접촉을 안하는게
제일이니까 :-),,,
(코로나제발껒여,,,ㅗ)

"브루웍스"

처음에는 모텔옆에 위치해있어서
오잉스러웠다ㅎㅎㅎ
(아니 이런곳에 쌩뚱맞게 핫플카페가?! 소곤소곤)

아, 잠깐,,,ㅋㅋㅋㅋㅋ
날씨가 흐려서인지 ㅎㅎㅎㅎㅎㅋㅋㅋㅋ
왤케 음산하게 찍혔는지 ㅋㅋㅋ
저,, 폐가 체험하러 온거 아닙니다,,,

저기 보이는 건물은
순천 양조장이라는 가게이고,
수제 버거랑 맥주 맛집이라고 한다~
다음에 저기루 가야딩^^

순천양조장


자자 브루웍스 카페입구고요~
대형 창고를 개조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입구도 엄청청 커서 너무 좋다 :-)

짜란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빔프로젝터로 갬성 뿜뿜하는 흑백영상틀어주고요~

이렇게만 봐도 카페가 큰게 보일려는진 모르겠지만
카페가 굉장히 넓고 층고도 노파서
정말정말 많은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카페 사장님이 보유하고있는
자동차 컬렉션!
단, 개인 소유물이므로, 눈으로만 봐주시길!!
야수리는 초록색을 좋아하니까~ 초록색에 눈길이 더 갔다 ㅎㅎ

브루웍스md도 팔고
그 밑에 과일을 배치해서
바로바로 생과일 쥬스를 만들어준다 ㅎㅎ

우리는 복층으로 되어있는 2층으로 올라와서
커피를 마셨고,
야수리는 너의 사랑 나의 사랑 라떼^^
커피 원두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정말 라떼도 너무 맛있었다 ^^!

다음에도 순천역에서 ktx탄다면 시간떼울때
브루웍스와서 시간떼우다 가야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