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이태원/해방촌] 비건식당&카페에서 과일이랑 채소도 판다고? hmm market 흠 마켓

by 슬예_ 2021. 12. 5.
728x170

해방촌~해방촌~

언제와도 너무 좋은 해방촌 :-)

자주 오지만 너무 새로운 느낌을 주는 곳이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카페찾아서 올라가볼까 하다가~

엇?! 골목속에서 반짝이는곳을 발견!! 신상발견!!!

'hmm market 흠마켓'

 

 

흠마켓

오~ 흠마켓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과일과 채소들을 볼수있다!

각 과일과 채소들의 원산지가 어디인지

너무나 친절하게 기재되어있어서 신뢰도가 완전 상승!!

가격도 나쁘지않게 착한 가격인것같았다😉

홍씨가 되려는 대봉이랑 모과랑 단감들이

일렬로 줄줄이 길게 늘어져있는게 너무 귀여웠다:-)

 

 

흠마켓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고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해놓으셨는데 솔방울과 포도로 장식을 해놓으셔서

색사른 트리였고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었당 ㅎㅎ

이렇게도 트리 꾸미니까 귀엽고 예쁜것같다 :-)

 

내부는 채소와 과일 코너가 한쪽에 자리잡혀있고

반대쪽은 넓게 좌석들이 은근 많았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식물들이 굉장히 많고,

자연자연한 느낌이여서 너무 좋고

식물들을 우리집으로 가져가고싶었다 ㅠㅠ

그리고,

평일이여서 그랬는진 모르겠지만

우리 앞에 손님2명과 우리 둘뿐이였다 ㅎㅎ

대관한 느낌!! 그리고 음악도 재즈풍으로 너무 좋았다 

비건식당이라고 그런지 식사를 하시고 계셨다🌿

흠마켓

우리는 식사를 하고왔기에,

필터커피로 주문하여 마셨다 :-)

자자~ 이런건 또 인스타갬성샷으로 찍어줘야하는데

실력이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망해딴헤헤

-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다 좋은데ㅠ 

평일이라 그런지 PM 8시에 문을 닫으신다고하여

와다다 나왔다😂 헿헿,,, 좀만 더 있고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마지막 tmi는 HMM이라길래 내가 보유한

HMM 주식,,,파란아이는 언제 빨갛게 변할까 싶다,,,

(단풍도 들어서 이제 떨어졌는데 얜 언제 단풍들까,,하,,)

모든 주린이 화이팅,,,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