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망원동카페] 주택을 개조해 아늑한 망원동 재신카페

by 슬예_ 2021. 11. 18.
728x170

도비이스프리 야수리는 힐링 중:-)

지방으로 이리저리 여행다니면서

돌아다녔는데 이제는 본거지로 돌아왔으니까~

서울에서 놀아보자!

 

내가 너무 애정하는
조용한 망원동을 너무 오랜만에 왔다💓

오쥬가 추천하는 카페로!

망원역 2번출구에서 쭈욱 나오면 넉넉히 5분만에 

잘 도착한 재신카페!

 

 

'망원동 재신카페'

쨔란~ 2층 주택을 개조한 너무 예쁜카페다:-)

뭔가 아늑한 느낌에 일단 합격!!

재신카페의 2층은 이렇게 방들이 여러개였는데

각 방마다 테이블들이 귀엽게 자리잡고 있었다.

재신카페 1층

재신카페 1층의 테라스는 통창으로

식물원느낌이였다 헤헤

어디까지나 야수리의 느낌입니다 헤헤헿

재신카페 베이커리

1층 카운터 옆 쪽으로 들어가면 맛있는 베이커리들이

즐비해있다 야수리는 밥먹고왔지만 참지않긔 부들부들

플레인스콘하나 집어서 카페라떼와 즐겨주기!!

 

 

 

재신카페 카페라떼

재신카페의 원두는 뭘쓸까 !

너무 맛있었다 내가 산미가있는 원두를 안좋아하는데

원두 베이스가 너무 좋아서 카페라떼가 너무 맛있었다

쵝오쵝오!!

재신카페 플레인스콘

스콘은 말해뭐하겠나,, 퍽퍽하지않고

너무 부드러웠다 :-)

 

망원동으로 놀러가실분들이라면

망원동재신카페,,추천임당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