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닭갈비 먹고 볶음밥은 국룰인 ‘조선닭갈비파전’

by 슬예_ 2023. 5. 26.
728x170

안녕하세오, 야수리입니당:)
친구집에서 배달로만 주문해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직접 가게로 가서 먹어보고
싶어서 진짜 찾아가게된
‘답십리 조선닭갈비파전’
리뷰하려고 합니당👍🏻

‘조선닭갈비파전’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64
답십리역 4번 출구 773m
📍 운영시간 : 월-일 16:00~22: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외관부터 정말 동네에 있는
흔한 가게처럼 생겼지만
안에는 손님들이 가득가득한 것,,!
역시 아는 사람만 안다는 동네맛집 👀

조선닭갈비파전 메뉴를 보면
가게 이름에 더 불어
닭갈비와 파전만 판다 ㅋㅋㅋ

기본반찬으로 나오는건
무절임,양파절임,콩나물국
깻잎입니다:)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이용하면 됩니다:)

셀프파 러버 야수링💛

조선닭갈비파전


조선닭갈비파전 3인분 (1인분 12,000원)
우동사리 추가 +(3,000원)

*사리는 중간에 추가할 수 없으니까
닭갈비 주문할때 같이 주문해야한다

주방에서 다 조리해져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어도 된당💗

으아ㅏ 너무 맵지도 않고,
맵찔이인 야수리도 너무 맛있어서
순삭하리만큼 허겁지겁 먹었다 ㅎㅎ

양파와 양배추가 너무 맛있고
우동사리는 너무 불어버리기전에
빠르게 먼저 먹었다 :-)

닭갈비가 너무 맛있기때문에
뭐해야한다? 볶음밥을 먹어줘야한다~

볶음밥 퀄리티 좀 보십쇼😍

깻잎과 김자반의 조합은
생각치도 없한 너무 꿀조합이였던 것💗

너무 맛있어서 진짜 닭갈비를
배불리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싹싹 다 긁어서 다 먹었다는 전설…
다음에는 와서 파전을 먹어봐야겠다👍🏻

오늘도 답십리 동네맛집 성공⭐️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