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마장동 정육점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신숯불탁탁’

by 슬예_ 2023. 5. 30.
728x170

 
마장동에는 벌써 3번째,,,!
달에 한번씩은 방문하는 것 같은 느낌
이정도면 마장동 단골이라고 해주세요,,,
 
이번에도 방문한 석신한우!
그리고 석신한우 사장님이
숯으로 구워 먹는 식당인 '숯불탁탁'
추천해주셨다 :-)
 
마장동 '숯불탁탁'
📍 위치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24길 12-1 3층
📍 운영시간 :  월-일 10:30 ~ 22:20
21:30 라스트 오더
매달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신숯불탁탁

오와,,, 마장동 주말에도 사람이
장난없는걸 보고~

오 역시 마장동,,, 하면서
숯불탁탁에도 웨이팅이,,!
예약석도 있고 ㅜ,ㅜ
그래도 웨이팅 우리가 1번째,,

석신한우


석신한우 사랑해요~!
석신한우에서는
항상 먹는 숙성한우 특선
좋아하는 부위를 세트처럼
모아져있어서 항상 요걸로 사서 간다 :-)

신숯불탁탁

신숯불탁탁

‘숯불탁탁에서의 기본상차림은
대인 1인당 7,000원

기본 파절임과 양파절임
그리고 피클, 깻잎장아찌,김치,소금,
야채가 셋팅된다.
(더 필요한게 있으면 셀프바에서
먹을만큼만 더 가져오면 된다)

석신한우
석신한우

으아아 마장동에서 자주가는
석신한우의 고기퀄리티는 정말 말모!

오늘도 인정인정입니다요!

신숯불탁탁

숯불탁탁에서는 숯불에
소고기를 구워먹기 때문에
숯에 불이 달아오를때까지 기다려야하는데

배고플때 가면 정말 기다리기
힘들수도 ㅋㅋㅋㅋㅋ허겁지겁 먹어야하니까!!

신숯불탁탁

어느정도 숯에 불이 올라오면
사장님이 직접오셔서
이제 고기 얹어서 구워먹어도된다고
말씀해주신다 ㅋㅋㅋㅋ
٩(ˊᗜˋ*)و 얼마나
기다렸다구요!!

신숯불탁탁

살치살,, 부위먼저,,
올려주시고요,,,💗

신숯불탁탁

숯이라서  빠르게 익으니까
소고기는 아시죠?
핏기없어지면 빠르게 먹어줘야합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웰던을 좋아하고요
많이 익혀먹어도 퍽퍽하거나
질기지않아서 너무 맛있었다:-)

신숯불탁탁 메뉴

마장동을 정말 달에 한번씩 방문하고있는데
마장동의 질 좋은 소고기로
절대 발길을 끊을 수 없다는 것,,!

마장동에서 고기를 구워드신다면
숯불에서 구워드시는거
정말 추천드립니당:-)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