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스테이크 솥밥에 누룽지까지 완벽한 솥밥 전문 ‘솔솥’

by 슬예_ 2023. 5. 22.
728x170

강남에서 점심약속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강남에 출몰해본 야수링
너무 배가 고파서 일단, 밥을 먹고싶어서
솥밥을 먹기로 했다 🍚

강남역점 ‘솔솥’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8 지상1층
강남역 11번 출구 258m
📍 운영시간 : 월-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메뉴판에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정말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그래도 고기 못참지.

스테이크 솥밥 주문 완료!

우선 솥안에 있는 밥과 재료들을
섞어준 뒤 앞접시에 섞은 밥을
담아주고, 솥에 남은 누룽지들이
잘 익을 수 있도록 뜨거운 물을 넣어서
누룽지가 완성될 때까지 앞접시에 옮겨 담은
밥을 먼저 먹는당 :-)

강남역솥솥

점심시간이였지만 사람
그리 많지 않아서 아주 좋았다 :-)

좌석도 은근 넉넉해서
여러명이 와도 충분할 듯!

솥솥

스테이크 솥밥 16,000원

쟁반에 정갈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온다 :-)
반찬도 너무 많지않고 적당히!
(먹을만큼만!)

스테이크솥밥

스테이크솥밥은 정말
다시봐도 퀄리티가 너무 좋고요!?
노른자와 쪽파
그리고 나의 최애 참깨들과
잘 익은 스테이크까지 !!완벽!

스테이크솥밥
스테이크솥밥

솥밥먹는 방법에 적힌것처럼
모든 재료를 섞어서 앞접시에
덜어놓으니 더 맛있어보이고요!!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고! 고기도 아주 잘익혀져서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다 🥩

마지막 누룽지는 너무 후루룩먹느라
사진으로 찍진 못햇지만
완전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다 👍🏻

스테이크솥밥 후식

후식으로 마시라고 받은
요구르트 ㅋㅋ
정말 오랜만에 요구르트 마시는데
정말 너무 맛있다 ㅋㅋ


판교에서 강남이 가깝지만
정말 약속이 강남에 있지 않은 한
자주 안오게되는 곳인 것 같다 😆
이유는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이리저리 치이기 때문에ㅠㅠ
하지만 강남역 솥솥 먹으러는
또 방문할 것 같다!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