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소고기 편백찜이 맛있는 ‘방이편백 육분삼십’

by 슬예_ 2023. 5. 24.
728x170

역삼에서 일하고 있는 친구를 만나러

역삼으로 간 야수링

저녁이지만 가볍게 먹고싶어서

편백찜을 먹자는 선택 완료!


“방이편백 육분삼십”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9길 5 1층 방이편백 육분삼십
📍 운영시간 : 월 - 토 11시-22시 (라스트오더 21시30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역삼역 7번 출구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접근하기

좋은 위치여서 너무 좋았다 :-)

 

육분삼십초

밑반찬은 간단하다,

김치와 깻잎, 양파절임, 김자반이 나왔다

그리고 3가지 종류의 소스까지~

 

찜기에 들어가는 올리브잎도

들어가서 특유의 고기 잡내를 없애주는 것 같다

 

순간 메뉴판을 보는데,

메뉴판을 잘 못본줄 알았다 ㅎㅎㅎ

 

술 주점도 아닌데 왜 이렇게
주류가 많은지 🫢🫢
편백찜 먹으러왔다가 취해가겠다🫢

 

주변을 둘러보니까 평일이여서 그런지

회식을 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았는데

맛있게 먹으면서 회식하기에도

좋아보였다 👍🏻 

소고기 편백찜 13,000원

 

대표메뉴인 소고기편백찜 주문해주는데!

편백찜 주문 시 *야채를 함께 따로 주문해야한다.

 

주문하고 타이머를 맞춰서 올려주시는데

저 타이머가 끝나면 고기를 먹을 수있다!💕

 

소고기편백찜

드디어 뚜껑 오픈하는데~

정말 맛있는 편백향과 고기+야채향이

너무 좋아서 정말 허겁지겁 먹을려고

젓가락을 멈추지 않고 먹었다 0_0

 

소고기 편백찜

고기 퀄리티도 좋기도하지만

청경채와 고구마, 숙주, 버섯들이

정말 퀄리티가 너무 좋았다 :-)

 

개인적으로 땅콩소스에

찍어먹는 걸 좋아해서 정말

땅콩소스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친구랑 둘이서 야무지게 먹었다 👍🏻

역삼역에서 편백찜 먹고싶다면,, 이곳

추천드립니당 피크타임엔 웨이팅이 있을지도,,!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