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판교 현대백화점 100주년 기념 '디즈니 팝업스토어'

by 슬예_ 2023. 4. 26.
728x170

디즈니 10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들어왔다고
요즘 sns콘텐츠에서 많이 봤는데,, 디즈니가 벌써 100주년이라니
디즈니 캐릭터들과 같이 나이 먹어가는구나 ☺️
 
그리고 정식 오픈은 7월에 디즈니 매장이
판교 현대백화점에 오픈한다니!!
오예오예 더 다양한 상품이 진열되겠지 (왕 기대중)
 
현대백화점 판교점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판교 현대백화점 5층 디즈니 팝업스토어
📍팝업 스토어 기간 : 4월 18일 ~ 6월29일 까지

 

 

판교 현대백화점은 공간활용을 정말 잘하는데
넓은 복도가 될 수 있는 공간들을 항상 다양한 팝업스토어들이 입점해서
볼거리를 선보여준다 
그런데 이번에 디즈니라니!!! 디즈니라니!!
 
그것도 100주년 기념 디즈니라니!
5층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디즈니 캐릭터들💙

와아 실버미니마우스!! 너무 예쁘고요
벌써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이들도 좋아하는ㅎㅎ
레고와 피규어들이 진열되어있고요~
 

 

끄항,, 전 어린이는 아니지만 어른이입니다 ㅜ
너무 귀여워서 갖고 싶지만,,
참는다,,,☺️ (지갑지켜!)

디즈니랑 콜라보한 아날로그 카메라도 있고
룸스탠드도 있는데 너무 귀여운 것,,,!
하지만 가격은 귀엽지않은 것🥲
(지갑지켜ㅜ2)

카운터쪽에  한가운데 있던 실버 미키마우스
이 거대한 피규어 ㅋㅋㅋ집에 데려가고싶다
그런데 정말 미키마우스는 어른이되어 봐서도
너무 귀여운 캐릭터인것같다 최고!👍🏻

디즈니 100주년 팝업스토어

디즈니의 공주님 피규어 에디션,,,
👑 너무 귀엽고 예쁘다
이렇게 모아보니 각자 다 다른 매력을 갖는 캐릭터들이다💕
 
디즈니는 정말 캐릭터들을 잘 뽑아내서
이렇게 100주년 동안 캐릭터들이 사랑을 받는 것 같다
 

으아아 알린과 버즈 우디ㅜㅜ
사진에서는 다 안보이지만 더 많은 캐릭터들의 피규어가
왕왕 많이 있답니다 ㅜㅜ
 
무한한 공간 저 넘어로~ 버즈만 보면 항상
생각나는 대사이다 !

디즈니 100주년 팝업스토어

디즈니 팝업스토어에는 향초도 있는데
향도 너무 좋고 ! 집들이, 생일선물 등등
선물할 때 딱 좋을 것 같은 향초와 성냥세트이다
패키지도 넘나 디즈니스럽다 (귀욤)
 

전 여기 진열 박스 안에있는 전부를 가지고 싶습니다
(진지)
이유 : 귀엽거든요.

보동이랑 여기서 제일 감탄했던 것 같다ㅋㅋㅋ
나는 이 유리컵이 너무 귀여웠는데,
보동이는 다른 세라믹 컵을 탐냈다
(지갑지켜ㅜ3)
 
하지만, 집에 두개는 둬도 괜찮지않을까 싶다
(격하게 가지고싶다, 아무래도 곧 다시 사러가야할 것 같다)

키랑과 뱃지 처돌이 야수리는
계속ㅋㅋㅋㅋ여기서 벗어날 수 없었고요
배낭에 안그래도 주렁주렁 달려있는데
조만간 다시 배낭가져가서 어울리는 걸로 골라야겠다 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팅커벨 키링 ,, 
진짜 추천 영롱하고 예쁩니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단,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볼펜이나 필기류가 없다는게 너무너무 아쉬웠다 ㅜ
필기용품들이 있었다면 바로 구매했을텐데,,흑흑
7얼에 오픈하는 공식 매장에는 있기를,,🙏🏻🙏🏻🙏🏻🙏🏻🙏🏻

끄항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100주년 기념 인형인가보다!!
 
이 인형은 7월에 오픈하는 공식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니 🖤🖤
 
공식 매장이 오픈하면 또 보러와야겠당:-)
 

끄항 ㅋㅋㅋ아파트 엘레베이터안에도
디즈니 10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한다고 광고지면이 나오길래
구경하고온 나는 반가움에 바로 사진 찍어보았다 ㅋㅋㅋ
 
아무래도 판교사는 사람들에겐 이렇게
아파트 단지 내 광고들로 자연스럽게 바이럴되는 것 같다 ㅋㅋ
 
자 그럼 7월 디즈니 공식 매장 오픈을 기대하며~
팝업스토어 방문 리뷰를 마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