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성수 도심 속 숨겨진 숲 속 힐링 공간, ‘아모레 성수’

by 슬예_ 2023. 4. 10.
728x170

주말마다 사람들이 항상 북적이는 성수동에는 아모레만의 나름대로 힐링공간을 내어주고 있다.
날이 따뜻해지고, 마스크도 전면해제되어서 그런지 길거리마다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다, 물론 성수동은 원래도 핫했지만 더욱더 핫해진 느낌😀

amore(아모레) 성수에서 도심 속 반려 식물 트렌드와 식물 애호가 사이에서 사랑받는 희귀 식물인
아가베, 코덱스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나도 집에서 아프리카 식물을 키우고 있어서 요즘 희귀식물에 관심이 생겨서
이번 아모레 성수 팝업전시는 가보고싶었다 😏

‘아모레 성수’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아차산로11길 7) 아모레성수
( 2호선 성수역 2번 출구에서 264m )
📍팝업 기간 : 2023.03.28~2023.04.16
📍운영시간 : 화~일 10:30 - 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입구부터 힙하구만요,, 나중에 사진첩보는데 일부러 저기 하트만
초점나가게 찍었나 싶게 ㅋㅋㅋ흐릿한 초록 하트( ღ’ᴗ‘ღ ) 💚
실제로 저기 앞에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다고하는데
날이 좋아서 저기서 찍으면 진짜 인생샷들은 기본으로 찍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우와아아 입장하자마자 눈앞에보이는 희귀식물들은
정말 눈을 즐겁해주고! 너무 신기하게 생긴게 특이했다


(아, 여기 입장할때는 qa코드 찍고 뷰티포인트 아모레퍼시픽 회원가입한 후에 입장가능한것 같다)
가입 후 입장하는데 체크인 혜택이라고 스토어 쿠폰을 주는데
2층의 오설록 카페 20%할인쿠폰, 아모레성수 현장 구매 3천원 할인쿠폰, 무료 샘플 5개 제공
이렇게 3가지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그냥 dp를 해놓아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작품처럼 신경쓴 느낌이 너무 좋아서
한컷 더 찍어보았다 헤헤

희귀식물들을 보면 하나같이 소중하게 자란걸 느낄 수 있는데
담아져있는 화분이나 같이 꽂혀있는 소품들이 식물 각자에게 어울리게
꾸며져있어서 너모 귀여웠다 💚

특이하게 클렌징룸이 있어서 손이나 세안을하면서
아모레퍼시픽의 제품들을 사용하여 클렌징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한다~

정말 칸막이로 시크릿하게 남 눈치안보고 세안할 수 있고,
헤어밴드랑 개인 수건까지 준비가 완벽하게 되어있어서 좋아보였다항
(하지만, 정작 나는 클렌징을 하지않았다는거 ㅎㅎ)

클렌징룸에서 나와 돌면 바로 보이는 희귀식물들이 전시된 공간이당
그리고 화분들도 굉장히 특이해서 눈길이 자꾸 가게된다 👀

고슴도치를 닮은 식물 0_0
이렇게 생긴 식물들이 공간에 정말 많았는데ㅋㅋㅋ
이것도 나이가 많은 식물일것같다 (뾰족뾰족)

진짜 코덱스,, 거대한 코덱스,,,,
진짜 진격의 코덱스,,, (맞나 코덱스,,(?))
엄청 큰 고구마나 감자에  고구마,감자 순 나온것 같은 비쥬얼,,?
미안합니다 코덱스,,, 처음엔 그런 느낌ㅋㅋㅋㅋ
헤헤 하지만 이 친구가 여기 식물들 다 씹어먹은 것 같고요 ㅋㅋㅋ

거북이 등껍질 식물 같은 느낌으로다가 한가운데서
제왕의 자리를 차지하고있는 희귀식물은 봄을 맞이해서
새싹들이 푸릇푸릇하게 더 자라난 것 같다 🌱
신기한게 식물들도 날이 따뜻해져서 봄이 온걸 아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중간중간마다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사용해보고 손을 씻을 수 있는곳이
저렇게 중간마다 있는데 위생과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같은 아모레 성수라는걸
느끼게 해주었다 ㅋㅋ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화장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바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까 할인받아서 구매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은 것 같다 :-)

여기 통창있는자리에 일자로 쇼파가 늘어져있는데
여기가 야수리가 뽑은 최고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 쇼파에 앉아서 창 밖에 잘꾸며진 정원을 보면서 식멍때리기 딱 좋은 것 같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반지가 너무 귀엽다 생각한 야술ㅋㅋㅋ
밋밋했던 나의 손가락에 팝업스토어의 귀요미반지를 넣었더니
아주 핵핵 귀여웠지만 가격은 귀엽지않아서 ㅋㅋㅋ보는것만으로 만족,,💚
(하지만 너무 예쁘기,,)

팝업스토어를 나오는 출구 쪽에 마련된 공간에는
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오베사가 짠하고~
나도 오베사를 처음 접했을때 못생기고 징그럽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보니까 좀 귀여운것 같기도했다 🌵 🌵 🌵

화분 선반에 이렇게 아프리카 식물들이 전시되어있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예뻤다 꽉꽉 채워져있으니까 너무 너무 예뻐서 이대로 우리집으로
가져가면,,,우리집이 완벽해질텐데 💚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집에있는 식물들이나 잘 보살펴야징^^!)

오늘도 성수에서 너무 기분좋게 힐링하면서 끝!
아모레성수 희귀식물 팝업스토어는 4월 16일까지여서 일주일남았으니까
다들 성수에서 힐링하러 가십숑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