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제주도 여행 면세점 선물 추천

by 슬예_ 2023. 5. 17.
728x170

 
제주도 여행겸 출장을 다녀온 친구가
면세점에서 급하게 사온 제주도 여행 기념 간식 선물이다 ㅎㅎ

사실 제주도 다녀오면 백련초, 감귤, 크런치 초콜릿 등 이런건 받아봤었는데
이번엔 타르트와 쿠키 그리고 위스키 초콜릿이라니,,
신선하군,, 😉

 제주도 놀고와서 공항 면세점에서
바리바리 싸들고온 선물들 ㅋㅋㅋ

안톤버그위스키봉봉 위스키초콜릿,
제주멜로우한라봉,
제주감귤타르트 ㅎㅎㅎㅎ

제주멜로우한라봉 (5개입)
12,000원

파이느낌이 나고 한라봉 잼과
마시멜로우가 들어있어서,
이거 한박스 다먹으면 정말 한끼식사
칼로리가 넘겠다 싶었다 :-)

고급스러운 파이가 딱 맞는 말인 듯.

제주감귤타르트

제주감귤타르트 8개입
12,000원

 제주산 메밀 반죽에 제주산 감귤 필링을
가득 얹은 상큼하고 달콤한 감귤 타르트라고
박스에 적혀있었는데 ㅋㅋ

제규 감귤 필링이 너무 맛있고
보드라운 타르트 느낌
(개인적으로 감귤 타르트가 더 맛있는 듯!)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했다는
안톤버그 위스키봉봉 초콜릿 🍫🍫 26개입
45,000원 정도 했다고한다,,

안톤버그 위스키봉봉

위스키 초콜릿의 명성답게
초콜릿 안에 소량의 알코올(4% 미만) 함유,
특히 임산부한테는 해로울 수 있고,
섭취 후 운전도 (절대 금합니다)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판매금지

[ 먹는 방법 ]
안톤버그 위스키봉봉 초콜릿 먹는 방법도
먹는 방법도 병 모양 아래 엉덩이 부분부터
뒤집어서 먹어야한다.

안그러면 대참사 일어날 예정,,,

안톤버그위스키봉봉

다양한 위스키가 있다는걸 보여주는 샷샷
내가 손으로 들고있는 이외의 더 많은 위스키 초콜릿들이
상자에 있다 :-)

안톤버그위스키봉봉 위스키초콜릿

진짜 보드카랑 위스키 병 모양으로 생겨서 미니어처 느낌도나고
너무 너무 귀여운 것,,,
귀엽지만 알콜을 머금고 있다는게 반전이지만ㅋㅋ

제주여행다녀오면서 제주도 특삼품은 아니지만
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지인들에게 선물해주면
100에 90은 정말 좋아할 위스키 초콜릿이다 :-)

다들 제주도나 여행다녀왔을때 지인들에게 나눠줄
선물을 깜박하거나 마땅히 없다고 생각이들땐
면세점에서 안톤버그 위스키봉봉으로 선물주면 아주 굳일듯!

이상 야수리의 제주면세점 선물 리뷰 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