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대전 여행가면 꼭 들려야 하는 튀김소보로 원조 '성심당'

by 슬예_ 2023. 4. 23.
728x170

대전에 촬영이 있어서 다녀온 끼리가 사온

대전 성심당의 튀김소보로!

대전에 친구들이 살아서 분기별로 다녀오긴했었는데

정작 나는 성심당을 잘 가진 않았는데

이번에 튀김소보로를 끼리가 출장다녀온김에 구매해 왔다 ☺️

 

오예~ 성심당 튀김소보로라니

 

 

성심당 대전역점

📍 위치 : 대전 동구 중앙로 215

(대전역 4번 출구에서 38m)

 

 

튀김소보로 형제세트 - 10,000원

박스값(1,000원)이 포함된 가격

고구마 튀김소보로 3개 / 기본 튀김소보로 3개

총 6개가 들어가 있는게 세트다

 

당일에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하는데,

박스를 열면 튀김소보로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다.

✔️ 에어프라이어 180도 5분간 데우기

✔️ 프라이팬 약한불로 살짝 구워 먹기

전자렌지에 돌리면 수분이 빠져나가니까 비추

✔️ 찬 우유나 블랙커피와 먹으면 환상~!

✔️ 당일에 못 먹으면, 냉동보관!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루

으아아 딱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겉바속촉 딱 이느낌 ㅋㅋㅋ

바삭바삭해보이는 소보로빵인데 ㅋㅋ

소보로빵을 튀겼다니!! 완전 기대 기대

 

하나만 먹어볼 순 없는 빵순이는

두개 다 먹어보기로하고~

반 갈랐는데, 팥쪽에 앙금이 더 많이 들어있는 것 같다!

 

구마튀소는 그렇게 많이 달진 않고,

딱 어르신들이 좋아할 소보루빵 맛인 것 같았다 ☺️

 

성심당에서 이렇게 세트로 구매해서

선물용으로 딱 좋은 것 같긴하다.

 

대전에서 성심당을 들려서 가야한다고 하는지 이제 딱 알았다ㅜ

너무 맛있고 선물하기도 딱인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