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두꺼비 아이스크림 반전 케이크 두근두근 '두근댈껍'

by 슬예_ 2023. 4. 24.
728x170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물받은

두꺼비 아이스크림 케이크다,,0_0

 

처음에 선물 받았을때는 베스킨라빈스에서

진로랑 콜라보한 제품이구나 싶었는데 전혀 아니였고

따로 두꺼비샵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였다

(진로에서 운영하는 것 같다 ㅎㅎ)

 

두근댈껍 케이크 : 32,900원

 

✔️ 상품 구성 : 

1. 아이스크림 케이크 박스

2. 생일초 (소/대 10개)

3. 핑크두꺼비 뚜껑

그래서 교환하는 장소가 없기때문에

배송으로 받았고 아이스박스에 꼼꼼하게 잘 패킹되어서

드라이아이스도 넉넉히 넣어져서 잘 도착했당

 

택배 박스가 크길래 얼마나 큰가 했더니

완전히, 꽉차게 컸다0_0

 

아니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얼마나 크길래 박스도 커?

박스 열자마자 ㅋㅋㅋ진짜 찐 웃음 ㅋㅋㅋ

핑크 두꺼비가 짠! 하고 엄청 크게 나와서 놀래미,,

아이스크림 케이크 꺼내서 보니까

아니 이런 크다 커~ㅋㅋㅋㅋ

한손으로 들고 내가 찍었지만,,,

와 너무 무거워서 엎을뻔했다ㅜ 휴우

 

그래 받았으니까 먹어보자~ 

핑크 두꺼비 리본은 플라스틱이고 나머지는 

당연히 초콜렛으로 만들어졌구나 싶어서

리본을 들고 뺐는데 0_0 진짜 대박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핑크 두꺼비는 머리에 쓸수있는

모자 장식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수줍)ㅋㅋㅋ이표현이 정확한 것 같다

으아아 반전으로 ㅋㅋㅋ안에 들어있는

데코레이션이 너무 사랑스러웠다 ㅋㅋㅋ

너무 예쁜 것,,,

 

솔직히 이렇게 장식이 정성스럽고 예쁘게 되어있을 줄이야 ㅋㅋㅋ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어서 뭐지 싶은 생각

다 사라지고~ 나도 생일이 다가오는 친구들에게

선물해줘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진짜 찐이다 찐

아이스크림 케이크에는 네가지 맛으로 만들어졌는데

딥디크 쿠키앤크림, 바닐라 스위트, 스트로베리 션샤인, 엘로우 멜론

이렇게 네가지 맛이였다 ㅋㅋㅋ

바닐라, 딸기, 멜론, 쿠앤크 4가지맛의 완벽한 조화란~

절대 질 수 없는 조합이였다 ㅋㅋㅋ

가히 완벽했다 ,,

 

정말 생일 뿐만아니라 친구들끼리 파티할거면

두꺼비 아이스크림 힙한 케이크로

분위기를 업시켜도 좋을 것 같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