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판교에서 인정받은 한우탕 국물 맛집 여의나룻

by 슬예_ 2023. 4. 9.
728x170

판교역 테크원생긴이 이후로 너무 좋은건
판교테크원안에 맛집들이 많아지니까 너무 좋다 헤헤
여의도에만 있던 여의나룻 판교점도 도 생기고~


판교의 직장인 분들도 밥먹은 가게들이 많아지니까
그것도 좋을거라는 생각!

평일엔 직장인분들이 점심시간에 많으니까
야수리는 주말에 방문했다 👀

“여의나룻 판교점”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34
판교역 1번출구 (판교테크원 2층)
📍운영시간 : 매일 11:00~21:0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20:15 라스트오더

 

한우 육개장 - 14,000원
칼칼한게 먹고싶을땐 육개장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딱일 것 같은 국물 !
그리고 1인 1 김치 너무 좋고요
쟁반에 각자 나오니까 뭔가 더 깔끔한 것 같다 캬~

한우 육개장먹은 친구는 전날 먹은 술 해장완료👍
(밥한그릇 더 먹은건 안비밀)

떡국 - 12,000원
쨔란 내가 주문한 건 떡국!! 원래 떡국을 좋아해서
메뉴에 떡국이 있으면 항상 떡국을 시켜먹는데
한우로 우려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다
맑은데 맛있어,, 쫄깃하고~
그리고 떡국이 부족할까봐 밥도 주는데 김치도 익은김치여서
완벽한 조합,,,흰쌀밥에 익은김치만 있으면 완벽한상인데
떡국까지 먹으니까 더 완벽👍🏻

한우 육전 - 18,000원
고추 장아찌에 곁들어먹으면 진짜 환상,,!

육전이 부드럽지도 않고, 완전 부드럽당!
해장하러왔다가 여기서 다시 술을 시작할까 싶은 맛ㅋㅋㅋ
딱봐도 막걸리가 먹고싶은ㅋㅋ 비쥬얼

맛있는건 아시죠 ㅋㅋㅋ
크게크게~ 봐야합니다,,,
본가 내려가면 치코가 자주 해줬었는데,
여기서 먹으니까 집밥먹고싶기도하고 ㅋㅋㅋ

진짜 저기 고추 장아찌랑 같이 육전에 먹으면
진짜 진짜 맛있습니당
추천 추천 왕 추천!

여의나룻에는 다양하고 전문화된
메뉴들이 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음식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당😇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