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마장동 마장축산물시장에서 한우사서 구워먹기

by 슬예_ 2023. 3. 7.
728x170

마장축산물시장

📍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장로33길 53
📍 영업시간 : 매일 03:00 - 23:00
📍 주차 : 마장축산물시장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공용 주차장에서 바로 들어간느 입구에서 보여지는
누가봐도 내가 마장동의 명물 축산시장이다,,,!
이런 느낌,,
대단한건 엄청 큰 소 동상도 있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햇다 ㅜ
(왜냐면 그 앞에 불법주차가 많다ㅠㅠ)
 

워,,,월요일에 혼자갔는데
웬지모르게 그냥 너모 무섭고요!?
평일에다 심지어 월요일이여서 그런지
더더 한산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았다 :)
 

친구가 석신한우 여기가 유명하다 추천해준
친구랑 함께 2명이서 3인용 소고기 겟챠
“ 야이거 우리가 다먹을 수 있냐?”
이런 의심은,, 실제가 되었고 우리는 정말 저걸
배터지게 다 먹고 살치살을 또 사와서 먹어다고 한다,,


장난없다,,, 진짜 양 엄청 많으니까
저거 3명이서 진짜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와사비 많이 주세요하니카
저렇게 와장창 많이주신 석신한우 사장님 ㅋㅋㅋㅋ
여기 식당은 시장에서 사온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게
해주는 상차림 식당이다 ㅋㅋ근데 진짜 기본 찬들이
너무너무 맛있는 것,,!

기본 상차림 뿐만아니라
추가적으로 다른 음식들도 먹을 수 있으니까
너무너무 좋은 것 같다ㅎㅎ

야수리는 육회를 처음 먹어보는
마장동에서의 첫경험의 날이였는데,,,!
여기가 육회에 양념을 맛있게해서 그런지 전혀 비리지도않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지금은 뭉텅이로 못먹지만, 한가닥씩 한가닥씩
잡고 늘어먹는게 정말 맛있었다 👍🏻
다음에는 육회도 도,,, 도전,,,!

마장동에서의 고기는 얼마나 맛있을까 싶었는데
진짜 정말 맛있더라,,!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