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일상

에코백/프랑스자수 동대문 프랑스자수 천국 ‘패션메이드’

by 슬예_ 2023. 3. 8.
728x170

치코는 정말 손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을
전부 잘하는 다재다능한 사람이다
(치코=야수리엄마)ㅎㅎ

그래서 뜨게질도 잘하는데
요즘에 유튜브 보고 배우고 있다는
프랑스자수로 에코백을 만들어왔다 :)
대박,,!


배운적이 없이 혼자서 유튜브를 보고
너무 신기했고,,,,,,!
진짜 곰손을 가진 나는,,,
금손인 치코를 따라갈 순 없을 것 같다 ㅋㅋㅋ

예쁜건 다들 크게봐야하지요!~?
암요암요 진짜 정성인 것 같다 :)

이건 돈주고 구매한다면,,, 정말 비싸겠지..?
왜 수 놓고 핸드메이드들이 비싼 줄 알겠다
진짜 정성이 필요할 것 같다👍

프랑스자수를 취미로 하면서
더더욱 깊이 배우고 하고 싶다는 치코의 의견에따라
프랑스자수 제품들이 모아져있는 곳을 찾아가게되는데,,!
바로바로~
동대문으로 고고씽!!

‘패션메이드’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6가 7층 702호
1,4호선 동대문역 10번 출구에서 276m
📍운영시간 : 매일 10:00 - 18: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입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프랑스자수 실들과 갖가지의 재료들,,!
진짜 대박이다 대박

프랑스자수가 내 취미가 아니여도
모조리 다 갖고싶은 실들 🪡
그냥 모조리 예쁜실 사서 꾸며놓고 싶다 ㅋㅋㅋ


이렇게 부자재들도 뚜껑에 부착되어서
샘플로 볼 수 있고, 통 밑에 가격확인 후
적당하다고 생각한다면~~
부자재통을 가져가면 카운터에서 사장님께 필요한 수량만큼
꺼내어 계산해주신다고한다!

한눈에 봐도 너무 많아서 당황스러운,,,
하지만 눈앞에 많은 색상들이 있어도 당황하지않고
자기 실을 찾는 치코 치코,,
실마다 각자의 품번이 있어서 사용하고자하는
프랑스자수실의 품번만 알고있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물론, 치코도 자기가 원하는 프랑스자수 실의 품번을
적어가서 바로바로 찾을 수 있었지만,,
여기는 개미지옥,,! 비록 필요한 자수실이라고 적어 놓진 않았으나
계속 고르고 있는 치코를 발견,,,👀ㅋㅋㅋㅋ

저기 선반가득 실이 넣어져있는데도 불구하고
돌아가는 스탠드에도 실이 가득가득~
저렇게 두니까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것 같기두!?
아 정말 세상에 색상들은 엄청 많구나라는 생각이
새삼 드는 곳이였다 ,,,
말그대로 프랑스자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분들에겐
천국이다 천국!! 😇

한쪽 벽면에 가득한 각종 가위들,,
도대체 실자를 때 사용하는 가위가
왜 이렇게 많은 겁니까악,,,!
✂️

광목천,,! 에코백을 처음부터 재단하고
기본부터 시작하려면 천을 구매하는걸로,,!
기본 실크 심지, 가방용심지 등
그리고 (자수 없는)에코백 완제품도 팔고있다..

여러분,, 이것 보십셔,,!
가방 끈들입니다 ㅋㅋㅋㅋ
진짜 첨에 윗줄에 있는 애들은 뭐지싶었는데
전무 가방끈들이라고 한다,,, 넘나신기

파우치고 만들 수 있게 크기별로
만들어진게 있어서
프랑스자수만 놓고싶다하시는 분들은
요고를 사서 수를 놓으셔도 좋을 것 같다 :)

니들펀치 실도 구매할 수 있어서
웬만한 것들은 패션메이드 안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 너무 좋은 것 같다:-)

끝난줄 알았지요?!
여기에는 비즈도 있다구요~~ㅋㅋㅋ
팔찌, 목거리, 반지 등등
비즈로 만들수 있는 모든 재료들도
이곳에 오면 한눈에 학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당

사실 저는 비즈에 관심이 많아서
비즈를 모조리 구매하고싶었지만
그냥 구경만했섬미다 오늘은 프랑스자수 데이니카,,
(진주,, 너무 이쁘다,,)

구매하려고 카운터에 오면 매장안내문엔
실, 서적, 패키지, 원단, 레이스(재단상품)교환.반품이 불가하고~
일반 교환, 반품은 꼭 7일 이내의 영수증을
지참해야한다고한다 !!

그리고 * 현금결제 및 계좌이체를 하면
총 구매금액의 3%를 할인해준다고한다!


아! 패션메이드에는 귀여운 강아지도
있으니 ㅋㅋㅋㅋ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저랑 득원은 치코가 실을 고르는동안
강아지한테 빠져서 헤어나오지못했다는거~

그냥가도 너무 즐겁게 ㅋㅋㅋ
놀고 왔어요 ㅋㅋ🐶
진짜 짖지도않고 물지도않고 너무 순합니다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