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숨겨진 호주 스페셜티 5번째 지점 “RDBK 시청점”

by 슬예_ 2023. 1. 17.
728x170


광주에서 올라온 친구랑 명동에서 만나기로했는데
명동에 다시 활발해지면서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
그래서인지 어딜가든 카페가 만석이여서
검색하다 알게된

“redbrick” 시청점


📍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5길 17-5 1층
시청역 7번 출구에서 약 300미터
📍주차공간 : 차 2대 정도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헤헤헤)
📍 영업 시간 : 10시 30분 ~ 19시 마감


인테리어도 단순하지만 심플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작은 매장이였지만 넓게 보였다,,!
아 그리고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었을지도 ㅎㅎ





제일 맘에 들었던 카운터 및 커피 제조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블랙으로 인테리어를주니까
번잡해보이지도 않고 안정된 느낌이였다 행복,,

앞에 비치된 포스터들도 가져가서
내 방에 놔두고싶다 ㅎㅎ



우리가 주문한 카페라떼(5.0)와
플랫화이트 (5.0)

기본적으로 블랜드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
Rogue (산미)
- candy, berries
Dark (고소)
- cacao, molasses

개인적으로 산미가 없는 원두를 좋아해서
Dark가 굉장히 맛있었다는 거~

사람이 많이 없고 아늑한 공간을 좋아하신다면
여기 rebk coffee 시청점으로 가시길,,!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