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을지로/힙지로 숨겨진 카페&바 "루엘 드 샹들리에"

by 슬예_ 2022. 5. 9.
728x170


분위기에 압도당하는 힙지로에 걸맞게
진짜 나만알고싶을 정도로 숨겨진
칵테일 맛집 "루엘 드 샹들리에"

 

 

 

"루엘 드 샹들리에"

📍서울 중구 충무로5길 28

월-금 11:30 - 23:00

토 13:00 - 23: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루엘 드 샹들리에


들어가는 입구마저
힙한 그곳,,, 힙지로,,🫶🏻
칵테일이 넘나 마시고싶어서
우연히 지나가다 만난
"루엘 드 샹들리에"


루엘 드 샹들리에 내부

내부마저 우드톤으로
넘나 예쁘고요💙
나만 아는 공간 같은 느낌🫧

 

 

루엘 드 샹들리에

개인적으로 이 창문쪽이 예쁘다고
생각이들었던 곳✔️

루엘 드 샹들리에

내부도 뭔가 아늑하고
가운데 난로는 아무래도
겨울에 켜서 따뜻한 온기를 뿜뿜해줄것같다🔥

루엘 드 샹들리에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직접 주문하기!

칵테일 종류나 와인이 진짜 다양하다 :-)

 

야수리는 모히또 - 11,000원

로나원은 시나몬 위스키하이볼 - 13,000원

주문완료!

 

기본적으로 나오는 크림치즈와 아이비과자

이 조합은 말모! 그냥 완벽한 조합!

 

루엘드 샹들리에 칵테일

한 잔씩 들고 상세컷을 찍고싶었는데

이렇게보나 저렇게보나

내부가 굉장히 어둡기 때문에 

사진에 색감을 다 못담았다 ㅋㅋ

 

그전에 우리가 밥을 격하게 먹고왔기때문에

가볍게 토마토 크림치즈 샐러드로 주문!

(사실 진짜 메뉴이름은 생각이 안난다 ㅋㅋ)

대충 이거인걸루~

 

와오,,! 이런거 보면

얼마나 많은 양초를 태운건가!0_0

또 불은 안날까 싶기도하곸 ㅋㅋㅋ

그런데 색색의 양초를 꽃아서 그런지

넘나 예쁜 장식품이 되었다 :-)

 

가게 이름에 걸맞게 샹들리에도

예쁘게 자리잡고 있다 :-)

 

가게로 올라오는 입구인데,

우리는 나갈때 이런 인테리어를 발견했다 ㅋㅋ

 

화장실도 깔끔하니

정돈된 느낌이였다 :-)

 

그리고 루엘 드 샹들리에는 카페도 운영하니까

낮에와서도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