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성남/모란역카페, 블랙 앤 화이트 카페 "피어몬트(pyrmont)"

by 슬예_ 2022. 5. 10.
728x170

모란역에 저녁 약속이 있기때문에

그 전에 모란역 근처 카페로 고고씽~

오!? 뭔가 신상카페 느낌쓰!

 

"피어몬트 (pyrmont)"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64번길 4-7

⏰ 12:00 - 22:00 / 라스트오더 : 21:30

 

피어몬트

피어몬트 카페 커피

 

카페라떼 - 5.0

바닐라라떼 - 5.5


외관에 간판도 없는데 사람들은

어떻게 이런 카페들을 잘 찾아오는건지~

물론 나도 추천받아왔지만 ㅋㅋㅋ

 

신기하다 :-)

역시 입소문이나 sns에서 보고 오는건가 싶다 :-)

 

피어몬트 메뉴

메뉴판도 피어몬트 카페에 걸맞게

심플하게 생겼다 :-)

 

우리는 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 주문 완료!

 

 

피어몬트

 

피어몬트 카페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는 블랙앤 심플!

오~ 좋다 좋아~ 이런 번잡하지 않은 느낌~

심플 이스 베스트!!!

 

그리고 야수리가 좋아하는 블랙앤화이트!

피어몬트는 이렇게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것같다!

 

그리고 저 안쪽에는 넓은 테이블이 있었는데

노트북으로 공부하는 손님들이 

꽤있었다:-) 조용히 좋은듯!

 

피어몬트 카페라떼

야수리의 카페라떼를 보시라 ~

핳 원두도 고소한거여서 너무 맛있었다 :-)

 

딱 내스타일의 카페라떼!

 

 

피어몬트 쿠폰

피어몬트는 쿠폰도 커피를 주문하면

도장도 찍어주는데,

 

도장도 넘나 특이한것,,! 아치형 모양의

가게 외관에 걸맞게 아치형모양 도장을 찍어준다!

 

넘나 취저,,! 누가 여기 피어몬트 카페

색감을 다 가져가서 블랙과 화이트만 남은 듯 ㅎㅎ

 

모란역에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피어몬트도 조용하니 추천!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