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주택을 개조한 햇살맛집 야탑역 신상카페 추천 '웨더베인'

by 슬예_ 2023. 4. 22.
728x170

야탑역 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을줄 몰랐는데
먹자골목 뒷편에 조용한 카페인데 엄처엉 크고 예쁜 신상카페가!
뙇!!
야탑역 뒷편이 먹자골목들로 즐비해있는데~
식사하고 여기 카페에서 마무리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는 곳 발견,,!

야탑 카페 웨더베인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92번길 4 1층

(야탑역 1번 출구 먹자골목 뒷편)
📍 운영 시간 : 월-일 : 10:00 ~ 23:00
(라스트 오더 : 22:30)
📍 주차 : 카페 앞 주차장이 있어서 자차이용 가능

 

 
 

카페 웨더베인

카페입구부터 보면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서그런지
친숙해보이고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일단, 외관 합격 목걸이 드리겠습니다. (내가 몬데,,ㅋㅋㅋㅋㅋ)

카페 웨더베인

야탑역 뒤에 먹자골목이다보니까 ㅋㅋ뒤에보면
돼지갈비 가게 간판이 굉장히 눈이 띄고요 👀
 

카페 웨더베인

저 큰 나무가 벚꽃나무였는데, 벚꽃나무가 한창 만개했을때는
여기 야외 테이블 자리가 완전 인기가 많았을 것 같다 🌸
야외 테라스도 잘 정리되어있고, 테이블도 많아서
날이 좋으면 야외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다 😆

카페 웨더베인

내부도 넓게 많은 테이블이 있어서
내부가 답답할 것 같았는데

카페 웨더베인

큼지막한 식물들과 넓은 내부에
놀램놀램놀램~
우리는 햇살이 너무 좋아서 
통창옆으로 자리를 잡았다 :-)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본 통창뷰
(벚꽃이 피는 시기에 봄에 다시와서 저 벚꽃나무를 다시 보리라,,!)
요즘 봄비가 내리고 다시 날이 좋아지면서
온도가 올라가서 완전 거의 초여름 날씨로 변해가지고,
반팔만 입고 돌아다녀서 너무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ice) - 4,500원
시그니처 크로플 - 11,000원

시그니처 크로플의 비주얼은 정말

최고입니다 👍 맛도 최고,,,!

알찬 구성이 너무 좋아서 인정,,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산미있는걸 좋아하지않는데

산미 없는 아메리카노여서 아주 냠냠 굳!

 

역시 덥고 목마를 땐, 아이스아메리카노 짱,,,

아이스 못 잃어 역시!

 

아! 여기 카페는 화장실이 남녀공용인게 살짝 아쉬운 점이고,

바닥에 물이 고여있어서 긴 바지나 긴 치마를 입고 간다면

젖을 것 같은게 단점!

 

오늘도 좋은 카페를 알게되서 기분좋음좋음좋음!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