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화순맛집] 광주근교에 두부 맛집이 있어요! "달맞이 흑두부" 내돈내산 후기

by 슬예_ 2022. 6. 27.
728x170

두부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들이 많아서 그런지

화순에 오면 항상 두부를 먹고가게되는데 ㅎㅎ

오늘도 저녁 마무리는 두부정식으로!

 

 

"달맞이 흑두부 화순도곡점"

📍 주소 : 전남 화순군 도곡면 지강로 542

📍 운영시간 : 매일 9:00 ~ 21:00

📍 주차 : 주차장 매우 넓어서 주차하기 편함

 

 

 

순두부곤드레밥상

야수리가 먹은 순두부곤드레밥상 정식!!

 

달맞이 흑두부

 

주차하고 들어서는 입구부터

고즈넉하게 잘 정리된 정원으로

맛집의 분위기를 풍겨주는데 !!

 

순두부곤드레밥상

 

순두부곤드레밥상 - 14,000원

3인 정식으로 먹어주기!!

흑두부와 묵은지김치 + 묵은지백김치

순두부찌개가 나옵니다 :-)

 

곤드레밥정식

 

곤드레밥이 강황으로 밥을 지어서

색감도 너무 예쁘고

그런지 더더욱 건강한 음식이 된 것 같다!

 

그리고 간장소스로해서 먹었지만,

개인적으로 고추장양념에 먹으면

아주 맛있는 비빔밥이 될 것 같았다 ㅋㅋ

맵고 자극적인거 못잃어ㅜ

 

 

 

두붜보쌈

 

흑두부와 김치 그리고 보쌈의 조합이란

너무너무 찬성이요!

진짜 김치가 너무 맛있었다 :-)

두부보다 사실 김치맛집,,?ㅎㅎ

 

곤드레밥

 

예쁜 빛깔과 맛있는 곤드레밥

강황이 들어간 밥에 곤드레밥 진짜

배워서 집에서 해먹어보고싶었다

(치코한테 해달라고해야겠다 :-))

 

 

순두부찌개도 강하지않은 된장베이스로

만들어져서 너무 맛있었다 :-)

 

찐으로 건강한 밥상을 먹어가는 것 같다 ㅎㅎ

야수리 이렇게 건강한 이너뷰티하고 갑니다

☺️☺️☺️

 

 

 

모과나무

 

여기건물을 이제 새로 리모델링하고

지어지고있는데! 아무래도 카페를 하실예정이신듯,,!

현무암으로 빙둘린 돌담들에서 제주도같은 느낌 낭낭쓰!

다들 달맞이 흑두부 식당에서 밥먹고

이곳이 카페가 된다면

카페는 여기로 와서 커피한잔을 즐겨도 될 것같다 :-)

 

여름하늘

 

정말 요즘 하늘이 예뻐서,,

하늘사진을 자주 찍게되는데

장마라고하지만 비온뒤의

맑은 하늘은 더 예쁜 것 같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