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일상

[다이소/프랑스자수] 내돈내산 에코백에 다이소 자수실로 자수놓기

by 슬예_ 2022. 3. 2.
728x170

오랜만에  본가에 내려왔따😀

하지만 코로나 여파로인해 집콕만하다보니
손재주가 좋은 치코리타는 가만히 있지않았다,,!

 

 

다이소에서 자수실을 구매해왔다더니만,
파스텔 자수실, 다크컬러자수실로 색상별로 들어있었다(총20개)

 

파스텔자수실이랑 다크컬러 자수실색상을 보니
다이소가 정말 실 색상을 잘 뽑은 것 같다!

전문적인 십자수실은 아니지만
수 놓기는 적당하게 튼튼한 것 같은 느낌?!
프랑스자수실 같은 경우는 실이 약간의 광택이 돌지만,
다이소 자수실의 경우에는 광택이 없는 면실인 것 같다헤헿

내가 정말 좋아하는 에코백중에 하나인데,
119REO 브랜드 에코백이다 !!
이름이 레코백이다ㅎㅎ귀염

119REO는 처음에 알지못했지만, 소방관 친구로 인해서
알게된 브랜드였는데, 취지가 너무 좋은 것 같다

모든 #소방관 (๑•̀ㅂ•́)و 화이팅!

 

19REO의 이름은 우리의 슬로건인 Rescue Each Other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어 졌으며 ‘서로가 서로를 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19REO는 내구연한이 지난 소방장비를 활용하여 일상에서 소방관을 기억 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만들고 판매수익의 일부를
공상불인 소방관에게 후원하는 Upcycling브랜드입니다.

119REO는 화재,재난상황 등 위험에 처하면 소방관이 우리를 구해주듯이,우리도 함께 소방관을 구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출처 : 119REO 공식홈페이지 ]

절대 협찬.광고 아님,,

 

 

 

밋밋하고 심플했던, 나의 네이비색 레오 에코백에~

밑그림은 야수리 작업쓰😎

라벤더 자수를 놓아달라고 치코에게 말해서 슝슝 하는중~

손재주가 없는 나는 옆에서 지켜보기👀

그리고 대망의 완성샷!!

라벤더다 라벤더!ㅋㅋㅋ(강요하는거 맞음)

치코도 처음해보는거라 아직 서툰게 보였지만,

야수리는 그래도 넘나 만족쓰!

 

전체적으로 감성샷찍기 헿헤

다이소 자수실로 이렇게 예쁜 자수를 갖게 될 줄이야!

너무 좋다~☺️아주 만족도 최상!

 

프랑스자수를 해보고 싶은 분들은

다이소에서 자수실 사서 한번쯤 해보고,

도전해보는게 좋을 것 같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