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일상

진통제에 직빵 이지엔6 이브 30캡슐 대용량이라니,,! (내돈내산)

by 슬예_ 2022. 1. 12.
728x170

대박,,,
한달에 한번씩 여성분들에게 맞아오는 고통의 날들,,
저는 너무 생리통이 심해서 ㅠ
생리하는 기간에는 약을 매일 먹는데, ,
약을 쟁여두는 스타일이라서
항상 2통씩은 사놓는데,,
(독거 자취러들 모두 쟁여두지 않나요 ㅎㅎㅋㅋ)
또 약을 쟁여두기 위해 약국에 갔는데 웬걸!

대박임다,, 이지엔식스이브 먹는 분들~
모두들 여기보세열~
30캡슐 통으로 나왔섭네다~!!!
이지엔식스가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두통이 심할땐
1알~2알씩 먹어주면, 정말 나아진다,,
효과 빠른 액상형 알약이라서, 빠르게 흡수되는 듯 하다 ㅠ
(야수리 몸으로 마루타실험 완전해봄,,개인적소견임다)

생리기간만 되면 타이레놀, 이지엔식스,,
진통제란 진통제는 다 나와서 우걱우걱하는
야수리임다 ㅋㅋㅋㅋ헤헿
다른 진통제 모든걸 다 먹어봤지만,,,
이지엔식스이브 미만 잡,,ㅠㅠ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ㅠ
(진짜 야수리의 개인적소견임니다,,)
앞광고/뒷광고 그딴거 아님 모름 ㅠ흙흙

마지막 사진은 ㅎㅎ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풀게만들어주는
말랑말랑 문어인형ㅋㅋ 용산아이파크에서 다롱이가 사줬당ㅋㅋ
슬라임은 안좋아하니까 귀여운 말랑이로
선물해줬당 캬캬
너모 귀여운 것,,!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