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연탄에 구워 더 맛있는 소고기와 삼겹살 한마음실비식당

by 슬예_ 2023. 8. 13.
728x170

정선 하이원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하이원 근처에

많은 식당들이 있었는데 그 중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가본 한마음실비식당

 

하이원한마음실비식당

📍 위치 :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로 39

📍 운영시간 : 매일 10:00 - 02:00

📍 주차 : 주차할 공간은 있지만 협소합니다.

 

하이원 한마음실비식당 건물 외관

 

건물 앞쪽에 테이블을 두고바깥에서

구워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뭔가 야외에 정말 놀러와서

친구들하고 놀러온 느낌이 물씬들었다

 

관광지 느낌의 식당이 아니고

정말 찐으로 동네식당와서 먹는 것같아서

더 정겨웠다 ㅎㅎ

 

하이원한마음식비식당 갈비살 / 등심(180g) 각 37,000원

하이원한마음실비식당

소고기 갈비살과 등심을 주문해주고!

주문하자마자 별로 안걸려서

고기를 바로바로 주시는데

신선도가 너무 좋았다 :-)

 

소고기는 아시죠 핏기가 사라지면

바로 드셔야하는거!!!

너무 배고팠기 때문에 밥이랑 바로

같이 먹어주는데 너무 맛있는 것,,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는다 ㅜㅜ

 

크으 ,, 영상으로만 봐도 다시 먹고싶은

연탄에서 바로 굽는 직화 소고기,,!

 

하이원한마음실비식당 삼겹살 1인분 16,000원

하이원한마음실비식당

원래 소고기도 먹어주고!ㅋㅋㅋ

삼겹살도 먹어줘야 끝난 것 아니겠습니까

 

물놀이하고 와서 먹는 고기라서

더 맛있고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서 ㅋㅋㅋ 행복,,

 

소고기랑은 다른 불판이니까

소고기랑 삼겹살과 같이 주문할 순 없었다 

 

소고기먹고도 너무 맛있다 외쳤는데

아니 여기 삼겹살맛집입니다. :0

삼겹살이 두툼하기도하고

기름기 좔좔에 너무 맛있는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갔다 ㅜㅜ

 

여기 방문하신다면 소고기도 좋지만

삼겹살도 드셔보십시오! 

하이원실비식당

다먹고나와서도 아직까지 해가 지지 않아

더 좋았던 !

그리고 아침 일찍부터 움직여서 그런지

하루가 길게 느껴진 하루다. 

하이원한마음실비식당 메뉴(2023년 기준)

네이버지도에서 나온 메뉴가격과 달라서

물가상승을 느끼게 되는 ㅋㅋㅋ

 

월급빼고 다 오르는데,,!

물가상승 멈춰!

 

아무튼 정선가서 즐겁게도 놀고

맛있게 먹고와서 즐거웠던 정선여행:-)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