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서울 근교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맛집 남양주 ‘목향원’

by 슬예_ 2023. 6. 15.
728x170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겸 가족끼리
남양주 별내에 석쇠불고기정식이 맛집이라는
남양주 목향원을 다녀왔다 :-)


'남양주 목향원'

📍 위치 : 경기 남양주시 덕릉로1071번길 34-11
📍 운영시간 : 연중무휴 10:30-22:00
라스트오더 21:15
📍 주차 : 주차장이 굉장히 넓음!
 

 

목향원

포천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오는 길에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목향원을 오게 되었다 :-)

남양주는 지나가기만 하고,
이렇게 깊게 들어와 보는 건 처음였는데
목향원을 들어오는 길이 산속으로
은근히 들어가길래 놀랬는데

막상 도착해 보니 이유를 알았다
거의 산중턱까지 올라와있는
식당인 듯싶었다:-)

마침 창가자리가 있어서 앉게 되었는데,
답답한 안쪽보다는 역시 창가 쪽에
앉으니 너무 좋았다 ☺️


차려진 석쇠불고기 쌈밥정식의
기본 찬들은 정말 엄청 많았다!👀

여기는 가족행사 있을 때 이곳에 예약해서
모여서 식사하기에 정말 좋은 식당인 것 같다.

우리가 들어가자마자 주문했던,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18,000원 (1인당)

목향원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의
퀄리티가 너무 좋다 !
그리고 양념게장은 매운 걸 잘 못먹는 분들은
정말 너무 매워서 ㅋㅋ 조심하셔야합니다. ^^

그리고 치코가 맘에들어했던,
우렁쌈장,!
우렁쌈장에 쌈싸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는 것 :-)

4인 정식이라서 그런지
4인에 맞춰서 나온 석쇠불고기
정말 많기도했다 ㅋㅋ

목향원

3색 아이스크림 처럼 생긴
동글동글한 것들은 밥이다!!!!
왼쪽부터 흰밥,흑미밥,수수밥!

동글동글하게 밥이 나오니까 너무
귀엽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하고
더 먹음직 스러워보였다 ㅋㅋ

목향원

목향원은 유기농으로 재배한
채소들만 제공하고있다고한다

다 내가 좋아하는 쌈채소들이였다!!
( 상추, 청로메인, 적근대, 다청채,
적겨자, 청겨자, 케일, 쌈추 )

다시봐도 창가 자리가
답답하지 않고, 정말 너무 예쁜 것 !
다들 예약하실 때 창가자리로
예약하십쇼 후후

그리고 목향원식당 옆에는
카페도 같이 운영하니,
식사를 하고 난 후에
카페에 모여서 올인원 패키지로
끝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ㅋㅋㅎ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