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미국식 햄버거 먹고싶다면, 크라이 치즈버거로 가세요!

by 슬예_ 2024. 2. 24.
728x17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있는 치즈버거 가게를 방문해보았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크라이 치즈버거인데요!

 

"크라이 치즈버거"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길 28 1층

강남역에 근접해있어서 먹고가기 딱 좋은 위치입니다.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20시30분 이후에는 포장만 가능.

 

 

 

귀여운 캐릭터가 반겨주는 크라이 치즈버거 가게였는데요!

가게 이름이 크라이 치즈버러라 그런지 캐릭터도

울고있네요 ;__;

울어도 넘나 귀엽귀엽

 

 

크라이 치즈버거 가게는 치즈버거가 역시나

시그니처라 그런지 인테리어 내부도 노란색과 하얀색으로

되어있어서 치즈가 연상되네요 ㅎㅎ

 

생긴지 별로 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따로 손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합격드릴게요 ㅎㅎㅋㅎ)

 

그리고 셀프바에서 감자튀김을 함께 찍어먹을 수있도록

케챱도 따로 있고, 후추와 소금도 있는데요 !

그리고 음료수도 먹고싶은 걸로 셀프로 먹을 수 있어서

딱 이였습니다 :-)

 

크라이 치즈버거 세트 7,900원,,,!
비쥬얼 보십셔,,,! 제가 사진을
치즈버거 세트인데,, 츄릅
사진만 봐도 다시 먹고싶어지네요 >,.<

치즈감자 튀김,,,!

원래는 4,500원인데, 리뷰이벤트 참여하고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엣헴

오늘만큼은 치즈에 빠져버리는 날로 인정,,!

 

여러분 치즈버거 퀄리티 좀 보십셔,,!

크라이 치즈버거 가게만의 비법소스와

푸짐한 양상추, 그리고 토마토 슬라이스, 양파

치즈버거와 패티까지 진짜 퀄리티가 너무 좋았는데요,

 

최근 패스트푸드점 햄버거만 먹다가 이렇게

음식처럼 나온 퀄 좋은 햄버거를 영접하기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오픈해서그런지 햄버거 엽서에

점장님과 부점장님이 쓰신 엽서를 주셨는데요

손님들에게 퀄리티 좋은 햄버거를 대접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기분좋은 엽서였습니다. :-)

 

혹시나 강남역 근처에서 햄버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크라이 치즈버거" 추천드립니다.

 

야수리의 모든 콘텐츠는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