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일상

배스킨라빈스 ‘산리오 시나모롤의 구름 속 피크닉’

by 슬예_ 2023. 6. 22.
728x170

산리오가 요즘 유명한 인싸템인데
마침 가족 생일파티가 있어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익이 딱 적당하겠다 싶어
당장에 달려갔다 :-)

‘판교현대백화점 배스킨라빈스’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 운영시간 : 월-목 10:30-20:00 / 금,토,일 10:30-20:30

으앙! 산리오의 시나모롤이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인 분홍색 스푼을 들고있는 모양이 너무 귀여웠다 :-)

어쩜 저렇게 귀엽게 잘 만들었는지!!

산리오의 캐릭터들은 정말 하나같이 몽글몽글하니
귀엽고 애정이 넘치는지 ~

배스킨라빈스 시나모롤 아이스크림케이크
33,000원

걸어서 배스킨라빈스를 다녀왔는데,,,!
상자 좀 보십쇼,,,

배스킨라빈스의 산리오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얼마나 큰지,,,
너무 크고 무거워섴 ㅋㅋ들고가는데
에스컬레이터가 대신 우리집까지 이동 서비스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ㅜㅜ

무사히 집에가져와서 파티를 치룬
나의 시나모롤,,,
지옥에서 온 시나모롤,,,,,,,수준
ㅋㅋㅋㅋㅋ

아니 누가 저기 시나모롤 이마에다 초를 꽂았는지
영상을 봤더니 치코였다 ㅜ3ㅜ

그래도 시나모롤 케이크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서
인기쟁이 케이크였으니까 ~ 만족!

배스킨라빈스 시나모롤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구성은
레인보우샤베트, 31 요거트, 체리쥬빌레, 구름 속 시나모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이렇게 다양하게 되어있어서 좋았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