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일상

요즘 떡상중인 편의점 약과

by 슬예_ 2023. 5. 15.
728x170

내돈내산해서 먹어본 요즘 떡상중이라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한 이웃집통통이 약과쿠키
2500원에 구매 완료,,!

이웃집통통이약과쿠키

그냥 아무 생각없이 먹이
배고파서 cu편의점 빵코너에서
발견해버린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이웃집통통이약과쿠키

안에 도대체 어떻게 생겼는지 너무 궁금했다 ㅋㅋ
정말 앞면의 이미지처럼 똑같이 생겼을지~
그리고 뭔데 이렇게 칼로리가 479kcal ,,?
일단 배고프니까 주섬주섬 먹어본닼ㅋㅋ

이웃집통통이약과쿠키

쿠키라 길래 부스러기 떨어질까봐
접시로 받혀 주고~
오,,,,,! 약과 왤케커!!

이웃집통통이약과쿠키

이건,,마치 쿠키가 약과에 붙어있는 느낌이다
약과를 샀는데 쿠기가 덤으로 온것처럼 알차다 ㅋㅋㅋ

이웃집통통이약과쿠키

약과랑 쿠키 두께도 크다 커,,
🍪 정말 중간에 당떨어지고 허기가 진다면
이거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정말 딱인 것 같다 :-)

이웃집통통이약과쿠키

먹어본 나의 리뷰는!
딱딱하지않고, 촉촉한 약과와 쿠키!
쿠키가 바삭하지 않고, 약과랑 같이 둘이
촉촉한 느낌이여서 더 맛있었다 :-)

결론은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정말 약과 이름 잘 지었다 ㅋㅋㅋ

다들 한번 씩 사 먹어보시길,,!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