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나무사이에서 피크닉하기 좋은 ‘피크닉 앳 더 나무사이로’

by 슬예_ 2023. 6. 17.
728x170

 
성남 "피크닉 앳 더 나무사이로"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석운로 194 나무사이로
📍 운영시간 : 매일 10:00-18:00
📍 주차 : 카페 앞 주차가능

주말에 가볼 만한 조용한 카페를
찾던 중에 서울 근교 가까이 위치해있는
카페를 찾았다 ٩(ˊᗜˋ*)و

나무사이로라는 상호명에
이끌려오게되었는데, 정말 나무사이에
카페가 위치해 있고  심플하게
예쁜 건물이 있었다 :-)

나무사이로 메뉴

아메리카노 5.0
카페라떼 6.0
원두는 기본 브릴리!
(고소한 맛을 가진 원두)

지역화폐로도 결제가되니 참고하시길!

카운터 뒷편에는 무료 시음커피가
마련되어있는데, 나무사이로 카페에는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원두를 판매하기때문에
이렇게 무료 시음커피를 체험해보며
원두를 골라서 주문하거나
구매해서 선물로도 많이 사가지는 것 같다

다양한 커피 기구들도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게 장점
뭔가 전문샵에서 구매하면
믿고 사게되는 느낌 :-)

내부의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는데

바깥쪽 잔디정원의 파라솔 아래에

자리 잡고 싶었지만 일단 더우니까

해가 좀 누그러들면 가자싶어서

잠자코 기다렸다 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 

향이 너무 정말 좋았다 

커피향 너무 좋아!

킁카킁카

카페라떼 6.0 / 아메리카노 5.0

여기 카페라떼 인정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다 "__"

 

실내가 시원했지만,

자연을 좋아하는 우리는 결국

나무와 잔디가 있는 곳으로 나오게 되는데!

ㅋㅋㅋ정말 너무 좋은 것

푸른걸 많이 봐야 눈도 좋다고하는데

일단 모르겠고 썬글라스 필수 "-"

 

아! 이곳은 애완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이기 때문에 애완견과 함께 오시는 분들이

은근 있었다 귀여워 댕댕이쓰들ㅋㅋㅋ

 

특이 나무사이로는 화창한 날에

와서 야외테이블에서 커피와 여유를 즐기면

정말 좋은 것 같다 :-)

특히, 새소리! 

가까운 서울, 판교 근교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다 오십쇼.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