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카페

노트북하기 너무 좋은 판교역 ‘할리스’

by 슬예_ 2023. 5. 21.
728x170

평일이든 주말이든
판교 한가운데 있지만,
공부하기도 노트북하기 딱 좋은 곳인
할리스인듯하다 ٩(ˊᗜˋ*)و

기업체 중심가에 있는것 같은데
손님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조용히 할일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곳이다 헤헤

‘판교 할리스’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12 1층 할리스 판교역점

판교역 1번출구 277m
📍 운영시간 : 월-금 08:30-23:00

토 11:00-23:00 / 일 12:00-21:00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카페들이 많아져서
기본으로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손님들이 많아졌다싶을 땐
카운터에서 주문 결제를 받는다

매장이 굉장히 넓고 쾌적한데,
이렇게 널널할때는 더더욱 좋은 것!
٩(ˊᗜˋ*)و

조용히 내 할일 할 수있고,
이쪽에서 비즈니스하시는 분들 보면
다들 기분좋게 잘 되어 가시는 것 같다 오,,👍🏻

창가자리를 좋아하는 야수리는
역시나 창가자리에 앉아서 아이패드로
끄적이는데 다들 혼자 와서 할일을 하는 것 같다.

저기 안 쪽에도 자리가 있고,
노트북하는 넓은 테이블의 자리도 있어서
시크릿한 개인공간의 자리여서
거기는 항상 인기가 많다 😀

내가 앉은 자리도 너무 좋지만,
다음에 짝꿍이랑 같이 왔을때는
바깥에 있는 테라스 자리에서 테이크아웃해서
먹어야겠다 건너편이 바로 공원이여서
앉아서 멍때리가 딱 좋을 것 같다 🌳

할리스 들어온지 한 10분도 안되어서,,,
너무 더운 나머지 아메리카노 급하게
마셔버린 것,,,ㅋㅋㅋㅋ

가족여행으로 포천 여행 가야지 싶어서
노트에만 끄적이고 ㅋㅋㅋ사실상
아이패드로 카톡만하다가 집에 간것같다 ㅎㅎ

하지만 mbti 극 P의 계획은 저거면
다 끝이라고 생각한다 👀
아니 완벽,,,하다 헤헤

다들 판교역 주변에서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할리스로 가시길 😉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