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학동역맛집] 베이커리와 파스타가 맛있는, 5B2F(빠삐뚜엡)

by 슬예_ 2021. 10. 29.
728x170

학동역이 직장이다보니까
점심시간마다 이리저리 숨은 맛집찾기는
매일매일하고 잇는 것 같다!

학동역 8번출구에서 압구정방향으로
좀 걸었다 싶었을때 딱 도착한다

'5B2F' 빠삐뚜엡

외관이 빨간색 벽돌 건물에 위치하고있고
1층은 베이커리,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하고있다.


1층으로 들어서면 완전 맛있는 빵냄새가
반겨니까 홀려서 살뻔했지만 통로가 좁기때문에
빠르게 지나 2층으로 올라갔다!

'5B2F' 빠삐뚜엡이 평소에 웨이팅이 많은곳이여서 미리 예약하고
찾아오시는분들이 많다했는데,
우리는 운이 좋게 빠르게 와서인지 널널했고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머쉬룸크림파스타

머쉬룸크림파스타 17.0
나는 오늘따라 꾸덕하게 느끼한걸 먹고싶어서
크림파스타로 주문했다!
보니까 위에 버섯을 튀겼다싶이 구워주셔서
짭짤한데 고소하고! 진짜 바삭바삭하게 맛있었다

다음에도 이거 시켜먹고싶을 정도로 중독성있는 맛이다,

포모도로파스타

포모도로파스타 15.0
가볍게먹고싶다는 지인은 토마토소스을 메인으로
주문해서 먹었다!
위에는 치즈가 크게 올라가있었는데 첨에는
둘다 설마 생크림같은 크림이 올라가있는가 싶었다ㅋㅋ

후~ 빠삐뚜엡을 나와서 학동역으로
다시 되돌아오는길에 있는 스타벅스는
지나칠 수 없지!

꾸덕하고 느끼한걸 먹은 야수리는
탄산이 아주강하게 쿨라임피지오
식도랑 위를 청소해주었다
아주 상쾌했다👍🏻
이래서 탄산탄산~하는구만!

날씨도 좋고~
점심시간도 넉넉하게 남아서
회사건물 옥상에 올라와서
비타민D도 섭취할겸 탱자탱자 놀다가
배도채우고 여유도 즐겼으니까,,,

이젠 나는 여기랑 상관없게되었지만~

오늘도 세상 모든 일개미 화이팅,,,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