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모란역 "볼하이(ballhigh)" 분위기와 맛까지 완벽한 숙성회, 하이볼맛집

by 슬예_ 2022. 4. 29.
728x170

모란역에 새로 오픈한다는

하이볼 맛집으로 고고씽하기로!

가게 이름도 넘나 귀염 볼하이☺️

 

"볼하이(ballhigh)"

4월 26일 화요일 가오픈시작

5월에 진짜 오픈한다고한다!

숙성회, 쿠시가츠, 하이볼

평일/주말/공휴일 : 17:00-02:00

매주 월요일은 휴무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43번지 3층

 

 

정식오픈을 앞두고 가오픈을하면서

손님들의 반응이나 피드백을 반영하여

정식오픈 때 수정하여 오픈하시려나보다 :-)

 

볼하이 숙성회

볼하이의 숙성회와 하이볼로 썸넬!

(+나중에 보면 새우를 빼먹으셔서

가져와서 올려주셨다 ㅎㅎ)

 

볼하이입구

볼하이의 입구는 이렇게,,,

어? 여기 맞아!? 싶을정도로

진짜 시크릿하게 되어있다 ㅋㅋㅋㅋ

아무것도 영업 안하는 ㅋㅋㅋㅋㅋ

 

볼하이의 대표메뉴로는

숙성회 - 39,000원

쿠시카츠 세트(10종) - 23,000원

(트러플소부채살, 돈안심, 닭안심, 새우

외 6종의 꼬치으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주류도 하이볼, 사케 등 종류도 다양했다 :-)

 

우리는 숙성회 - 39,000원 

진빔하이볼 - 7,000원 주문!

 

 

우리가 17시 오픈하자마자 바로

오픈런해서 그런지몰라도 손님이

없었다 헤헿 하지만 5분도 채되지않아서

테이블이 꽉찼다 0_0

 

가오픈인데 사람들이 넘나

잘 찾아오시는것,,,!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좋았다

딱 인스타 갬성의 사진을 뽑을 수 있겠다 :-)

무엇보다도 저기 가운데 자리에 앉고싶었지만

오늘은 창가자리에 앉는걸루~

 

우선 빠르게 진빔하이볼

먼저 주시고! :-)

와,,! 진빔하이볼 넘나 맛있는것,,

요근래에 마신 하이볼 중에 최고인듯하다,,,

👍🏻👏🏻👍🏻👏🏻👍🏻👏🏻👍🏻👏🏻👍🏻👏🏻

 

진빔하이볼 한모금했는데,

바로바로 숙성회를 준비해주시고 :-)

 

와 비쥬얼 대박,,!⭐️

사장님이 직접 서빙해주시면서 하나하나

어떤 종류인지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설명해주셨다 :-)

아니 진짜 사장님 핵친절하신것,,,,,,

 

ㅎㅎ 저위에 새우는 처음에

서빙해주셨을때는 깜박하고 안올라간상태로왔다고

따로 다시 가져와서 셋팅해주셨다 ㅋㅋ

 

숙성회만 있어보이지만 아래에는

꼬마 김밥들이 풍성하게 있어서

2명이서 숙성회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 :-)

 

 

생맥주 - 4,500원

 

여기서 멈출 우리가 아니지

생맥주 당장시켜서 맥주도 마셔주고 ㅋㅋ

 

오! 여기는 생맥주로 기린으로 주시네!!

했는데, 사장님이 수줍게 잔만 기린이고

생맥주는 일반생맥이라고,,,수줍게 말하셨다 ㅋㅋㅋ

(맥스라고,,,)ㅋㅋㅋㅋㅋㅋㅋ

반전,,,⭐️ 하지만 맛있으면 되따,,!

 

오징어순두부찌개라면 - 9,000원


숙성회로 물론 배가 찼지만,,,ㅎ

여기 오징어순두부찌개라면이 맛있다고!!!!

먹어야한다고해서,,바로 주문!!!!!!!!

 

 

볼하이 오징어순두부찌개라면

아니,,, 이거는 왜 대표메뉴에

안넣으셨어여0_0

와,,,라면을 요리로해서 만들어오셨네

아니 여러분 이거 꼭 드셔보셔요

레알,,,

순두부 낭낭하고 오징어 엄청나고,,,

라면 꼬들꼬들하고,, 레시피 알아가고싶은 맴,,,ㅠ

 

모라역 볼하이, 진짜 핵 추천,,,!

모란역에 이런 갬성과 잘생긴 사장님과

직원분들을 만날수있섬미다,,,

볼하이,,하이볼,,, 존맛탱구리,,,,

 

 

📍 볼하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llhigh_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