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맛집

동해 한섬해변에서 일출 보고 물닭갈비 식당 "동해닭갈비"

by 슬예_ 2022. 5. 1.
728x170

강릉에서 동해로 넘어온

내일로 배낭여행객 야수리는 동해에서

2박을 할 예정이기에 에어비앤비 묶을 예정!

숙소도 한섬해변과 3분거리의 오피스텔이여딴!

 

동해에서의 목적은 단 한가지!

바다 그리고 일출!

바다에서 일출을 보면 그 또한 행복이 2배!💜

 

"한섬해변"

 

동해라서 그런지 일출 시간은 5시 50분쯤

먼저 뜨기 때문에, 알람을 맞춰놓고!

 

한섬해변

일출보는데 대 성공!!!☺️

손가락에도 담아보려고 애쓴 사진,,흑흙

 

새벽낚시를 하시는 분들이 존경스러울 따름,,

진짜 두분이서 새벽같이 나오셔서

일출을 보며 낚시를 즐기는거보고

넘나 여유로워 보였다🎣

 

"동해물닭갈비"

일출을 보고 충분히 휴식을 취한 우리는

동해에 물닭갈비가 유명하다고 하길래

일반 닭갈비는 아는데 물닭갈비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길래 폭풍서칭!!

 

우리 숙소 근처에 있어서

바로 동해물닭갈비 전문점으로 고고!

 

닭갈비 전문점이라서 닭갈비만 팔고,

뼈없는 닭갈비 2인분 주문! - 20,000원

 

그냥 닭갈비는 알겠는데,

도대체 물닭갈비는 무엇인가!!

닭도리탕 스타일인가 싶기도했다

 

tvn 더 짠내투어 프로그램에서도 나왔다고하고

그래서 인기가 있었구나 싶었다 0_0

 

가게도 몇몇 테이블만 있고,

우리가 깔끔하게 좌식으로 되어있었땅!

 

동해물닭갈비

 

 

동해물닭갈비

와,, 2인분 주문했는데,, 냄비크기와

양을 보고 기겁,,, 엄청청 양이 많네요,,?ㅎㅎ

 

기본 반찬도 오미무침과 깍두기, 배추김치

단무지 이렇게 네가지로 준비해주시고,

일반 닭갈비와 다르게 물닭갈비에는 미나리,쑥갓,

부추 칼국수면, 고구마, 닭갈비가 이렇게 들어가있었다☺️

와 신기방기 ㅋㅋㅋㅋ뭔가 큰 찌개? 느낌

 

우리는 2단계를 주문해서 먹었기 때문에

국물은 칼칼한 맛이였어 개인적으로

물에 빠진 고기는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야채가 듬뿍해서

맛있었단 ,,,! 캬캬

 

비록 볶음밥은 먹지 못했지만, 이렇게만먹어도

충분히 배가 부르다는 것,,!



아모톤 동해에서 유명하다는

물닭갈비 야무지게 먹었다 :-)

 

야수리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