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수리 여행

[목포여행] 13년지기 친구들과 무작정 목포 당일치기

by 슬예_ 2021. 11. 13.
728x170

야수리는 여행 중!

오랜만에 원이가 머나먼 타국에서
휴가를 받아서 오게되어
목포에서 놀고싶다는 원이 의견에 따라
우리 네명은 바로 고고씽!!

미리 쏘카를 예약해놓아서
너무 다행이였다😆
아오 이렇게 빌릴때마다 차를 사고싶다는
충동이 너무 든다🥲

꽃게 먹고싶다는 말에
꽃게음식 전문식당을 갔다🦀

'꽃게전문 장터식당'

 

순살양념꽃게살비빔밥, 꽃게탕까지
아 너무 너무 맛있었다💓

맛있는건 크게크게~~!!

비빔밥 김에 싸서 먹으라구, 김도 주시는데~

우리 워니 아조 야무지게 싸서먹길래 ㅋㅋㅋ

찍었당ㅋㅋ 나도 그렇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캬캬

 

'니즈카페(NEDZ)'

오늘 정말 너무 날씨가 좋았기에

테라스있는 카페가자~하고

찾아본 우리는ㅋㅋㅋ선택한곳이 니즈카페,,,,

여기는,,,컨셉이 너무 난해했다,,

인스타그램의 한정적인 사진만 보고 그냥 찾아왔는데

너무 ,,,흠,,, 커피맛있는 맛있었지만 두번은 가지 않을것같다,,

워니한테 생일선물도 전달해주구~

도비랑 두기가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준

비누도 받았당 ㅋㅋㅋ

신기해서사봤다는 도비의 곰표치약 ㅋㅋㅋㅋ

내가 재취업하면 치카치카할때 사용할게 ㅋㅋㅋ

원래는 목포에서 조개구이를 먹자했지만

어쩌다보니 본가 우리집으로 오게되었고 ㅋㅋㅋ

또 때마침 득앤치가 여수로 여행가서 ㅋㅋㅋㅋ집이 비었기에

자연스럽게 에어비엔비가 되어있었다 ㅋㅋㅋ

분명 우리집인데,,, 뭐가 어디있는지 1도 몰랐는데 친구들이

알아서 잘 찾아서 셋팅해서 고기구워먹었당 헤헿

사실 고기도 먹고, 떡도먹고,, 배도먹고,,홍시와 곶감도먹고 ㅋㅋㅋㅋ

넘나 배불리 잘먹고 잘놀았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